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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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1 17:33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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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제품은 철저한 고객중심 사고에 기반해 개발되었으며, 제품 출시 전 수십여 index에 걸친 조사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했다.ceede , CRM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1.표류가 아닌 항해로.................................................3
(목표(goal)와 지향하는 방향)
2.왜 꼭 CRM 이어야 하는가........................................4
1)고객의 중요성
2)CRM이란?
3)CRM의 구성요소
4)CRM에서의 고객관리
3. CRMstrategy을 위한 고객analysis............................................5
1)고객의 needs 경향
2)샴푸에 대한 고객만족의 최근 경향
3)나침반이 가르키는 곳은?
4)현명한 고객관리를 위한 80:20의 법칙
5)기존 고객 유지를 위한 marketing
4. 기존샴푸 시장 analysis..............................................11
1)엘라스틴
2)펜틴
3)도브
5. 케라시스 analysis.....................................................15
1)SWOT
2)제품개발동기
3)타사 제품과의 품질 차별화
6. win-win strategy(4C`s).............................................18
1)기존 marketing strategy
2)future(미래)형 marketing strategy
7. 結論.................................................................23
8. 별첨(설문지 조사내용)
지난 6월 출시된 케라시스 시스템은 불과 반년 만에 샴푸의 시advantage(장점) 유율 4.3%, 1년만에 시advantage(장점) 유율 6%를 차지하여 다국적기업이 주도하고 있는 샴푸시장에서 토종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기 처음 하고 있다 이 시장을 몇 년 간 개척해 온 도브, 팬틴 등 선발업체들이 14%대의 점유율을 나타내고 있는 점을 감안해 볼 때 놀라운 성과가 아닐 수 없다.
주요成分은 에델바이스와 스위스 알파인 허브 추출물을 비롯해 판테놀, 모발의 주成分인 케라틴, 실크 프로틴, 실리콘복합체 등 成分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헤어 앰풀은 케라시스만이 갖춘 독특한 라인으로 모발 보습제가 50%이상 함유되어 있어 수분이 부족해 발생되는 손상된 모발에 사용하면 즉시흡수되어 수분함량을 높여줘 한번의 사용으로 效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완성된 제품은 미…(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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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케라시스는 샴푸와 린스, 트리트먼트, 헤어 앰풀 등 4단계 시스템으로 모발 손상정도에 따라 과학적으로 처방된 손상된 모발 전문크리닉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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