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산 소주 marketing 경영전략(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 tropical6 | tropical.kr report

산 소주 marketing 경영전략(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 tropic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6

산 소주 marketing 경영전략(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7:08

본문




Download : 산 소주 마케팅 경영전략 - 산 속에 자유가 있다.ppt




상황분석을 통해 marketing 전략(strategy)을 계획한 자료입니다. 필요하신 분에게 아무쪼록 활용이 되시길 빌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ppt( 97 )
산 소주 marketing 경영전략(strategy)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두산 `산`소주 marketing 전략(strategy)기획안 부제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입니다. *^^*


참이슬






Ⅰ. 상황 analysis
• 시장analysis
• 경쟁사analysis
• 자사analysis
• 외적조건
• SWOT analysis

Ⅱ. 기본 계획
• 목 표
• 타켓 설정
• 기본 strategy
• Concept
• 행사 장소
• 행사 기간
• 행사 구성

Ⅲ. 세부 실행 계획

Ⅳ. 예산 계획


❑ 참眞이슬露
❍ 제품 특징
• 맑고 깨끗함. 부드러움을 컨셉으로 함.
• 대나무 숯 여과 과정을 이용해 불순물 및 냄새 제거
• 저도주 시장 최초로 개척
❍ M/S
• 작년 수도권시장 97.5% 최고 점유율 기록
• 2001년 4월말 현재 전국시장 51.2%, 총판매량 20억병 돌파
❍ SPstrategy
• 전국 소주 도매상 초청 20억병 돌파 자축 파티 등 도매상 공략
• 이영애 등의 여성 모델을 내세워 맑고 깨끗한 제품 이미지 강조
• 산의 Promotion 진행상황에 따른 대응방침

3. 자사 analysis

❑ 산의 기획 배경
❍ 최근 음주 소비자들의 Needs 빠르게 alteration(변화)
❍ 소주다운 소주를 원하면서도 숙취 걱정 / 건강 생각
➔ 기존 제품에 대한 불만요인제거, 소비자의 Needs 충족 ➔ ‘山’탄생

❑ 산의 컨셉 및 특징
d…(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1.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2.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3.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4.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5.gif 산%20소주%20마케팅%20경영전략%20-%20산%20속에%20자유가%20있다_ppt_06.gif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두산 `산`소주 마케팅 전략기획안 부제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입니다. *^^*참이슬 , 산 소주 마케팅 경영전략 - 산 속에 자유가 있다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산 소주 마케팅 경영전략 - 산 속에 자유가 있다. 필요하신 분에게 아무쪼록 활용이 되시길 빌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상황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계획한 자료입니다.

전체 40,5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