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개론] 시장의유형과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0:23본문
Download : 시장의유형과특성.hwp
그래서 개개의 소비자는 상품의 품질, 상표, 용기, 포장 등에 의하여 상품을 차별하고 또 점포의 소재지 등의 관계도 곁들여서 특정 생산자 내지 점포에서 사려고 하는 경향을 갖는다.





(3) 독점적 경쟁시장 : 생산물의 차별화를 수반하는 경쟁을 말하는 것. 동일상품으로 분류되는 것이라도 개별적인 상품은 동질이 아니고 이질적인 것이 많다. 이와 같은 상태일 때에는 판매자가 어느 정도 가격을 인상하여도 고객의 전부를 잃는 일은 없다. 생산물의 차별화가 행하여지면 특정 상품의 판매자는 그 상품을 즐겨 찾는 매수인사이에 특수한 시장 을 만들어 어느 정도의 독점력을 갖는다. 또 고객을 확대하려면 …(skip)
설명
시사경제론,시장,시장유형,시사경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시장의유형과특성.hwp( 59 )
레포트/경영경제
, 자료를내려받다 : 37K
, FileSize : 37K , [경제학개론] 시장의유형과특성경영경제레포트 , 시사경제론 시장 시장유형 시사경제
순서
[경제학개론] 시장의유형과특성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