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3:41본문
Download : CRM에 대해.ppt






Download : CRM에 대해.ppt( 57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CRM 개념과 등장배경 필요성 등에 대해 알아보고 CRM구축의 다섯 가지 포인트를 제시한 자료입니다.
순서
설명
CRM 槪念과 등장배경 피료썽 등에 대해 알아보고 CRM구축의 다섯 가지 포인트를 제시한 입니다.5강_CRM , CRM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CRM에 대해
5강_CRM
고객점유율: 일정기간 동안 고객이 소비한 총 금액에서 자사상품을 구입하는 데
지출한 금액이 차지하는 비율(충성도 수준)
▶ 고객 중에는 돈 되는 고객과 돈이 안 되는 고객이 존재 : 파레토의 법칙이 존재
(기업 이익의 80%는 20%의 고객에서 나온다)
-돈이 되는 고객: 매출액 증가, 구전efficacy에 의해 고객 증가, 매출의 안정화
등 확보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