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CRM에 대해 > tropical6 | tropical.kr report

CRM에 대해 > tropica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6

CRM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3:41

본문




Download : CRM에 대해.ppt





CRM에%20대해_ppt_01.gif CRM에%20대해_ppt_02.gif CRM에%20대해_ppt_03.gif CRM에%20대해_ppt_04.gif CRM에%20대해_ppt_05.gif CRM에%20대해_ppt_06.gif

Download : CRM에 대해.ppt( 57 )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CRM 개념과 등장배경 필요성 등에 대해 알아보고 CRM구축의 다섯 가지 포인트를 제시한 자료입니다.

순서



설명

CRM 槪念과 등장배경 피료썽 등에 대해 알아보고 CRM구축의 다섯 가지 포인트를 제시한 입니다.5강_CRM , CRM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CRM에 대해

5강_CRM



고객점유율: 일정기간 동안 고객이 소비한 총 금액에서 자사상품을 구입하는 데
지출한 금액이 차지하는 비율(충성도 수준)
▶ 고객 중에는 돈 되는 고객과 돈이 안 되는 고객이 존재 : 파레토의 법칙이 존재
(기업 이익의 80%는 20%의 고객에서 나온다)
-돈이 되는 고객: 매출액 증가, 구전efficacy에 의해 고객 증가, 매출의 안정화
등 확보 …(skip)

다.
전체 40,51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