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윗:현실에 뿌리밖은 영성`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4 05:18본문
Download : `다윗현실에 뿌리밖은 영성`을 읽고.hwp
내가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고 때로는 하나님이 되기(?)도 한다.다윗현실에뿌리박은영성 , `다윗:현실에 뿌리밖은 영성`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다윗:현실에 뿌리밖은 영성`을 읽은후
,감상서평,레포트
다윗현실에뿌리박은영성
다. 이 책은 성경을 바탕으로 다윗의 삶을 작가의 상상력과 신학을 배합하여 펼쳐내는 이야기이다.
다윗, 현실에 뿌리박은 영성을 읽고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책을 통해 마치 덤처럼 얻게 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이야기의 매력이다. 다윗의 삶을 어린시절 한 집의 막내로 있을 때부터 처음 해 아비새의 품에서 죽을 때까지 이야기로서 그려내면서 읽는 이로 하여금 웃게도 하고 분노하게도 하고 안타까워하게도 하면서 자연스럽게 현실에 뿌리박…(생략(省略))






Download : `다윗현실에 뿌리밖은 영성`을 읽고.hwp( 84 )
다윗, 현실에 뿌리박은 영성을 읽은후 report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책은 이야기책이다.
이 책의 저자 유진 피터슨은 탁월한 이야기꾼이다. 오히려 마음을 비우고 소설책을 읽듯이 읽다보면 읽던 것을 멈추고 생각하게 되고 더 깊이 이해하게 되고 스스로 생각해 내게 하는 책이다. 그러다 보면 어느새 나는 아무것도 결심하거나 계획하지 않았는데 나의 생각과 삶의 모습이 바뀌어 있따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버리는 것이다. 다윗의 삶을 주석해 놓거나 요점을 요점해 다윗처럼 사는 요령을 알려주고 있지 않다는 뜻이다. 이야기는 듣는 이로 하여금 현장 속으로 들어가게 하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정보를 얻기 위해 이 책을 읽으면 얻을게 별로 없다.순서
설명
* 참된 영성에 목마른 시대
* 이름과 일과 상상력은 다윗이야기의 중요한 삼각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