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장애아동의읽기/사회과목의 통합학급에서의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23:43본문
Download : 학습장애아동의읽기사회과목의 통합학급에서의 전략.hwp
학장과제(problem)-
설명
2. 읽기영역에서 사용된 학습전략(戰略) /학습교수
4. 읽기/사회과목에서 학습전략(戰略) /학습교수를 적용
1. 학급 구성 및 환경 설정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학습장애아동의읽기/사회과목의 통합학급에서의 전략(戰略)
,인문사회,레포트
3. 사회과목에서 사용된 학습전략(戰略) /학습교수
Download : 학습장애아동의읽기사회과목의 통합학급에서의 전략.hwp( 93 )
1. 학급 구성 및 환경 설정2. 읽기영역에서 사용된 학습전략/학습교수3. 사회과목에서 사용된 학습전략/학습교수4. 읽기/사회과목에서 학습전략/학습교수를 적용학장과제- , 학습장애아동의읽기/사회과목의 통합학급에서의 전략인문사회레포트 ,
Ⅰ. 서론
-통합학급에서의 협력교수와 학습책략, 학습교수의 의미
Ⅱ. 본론
1. 학급 구성 및 environment(환경) 설정
2. 읽기영역에서 사용된 학습책략/학습교수
3. 사회과목에서 사용된 학습책략/학습교수
4. 읽기/사회과목에서 학습책략/학습교수를 적용
1)읽기
2)사회
Ⅲ. conclusion
-학습책략/학습교수가 띄는 중요성
·부록
·bibliography
·課題를 하면서/하고서 느낀점
읽기 영역에서는 팀 교수를 이용한다. 팀 교수는 두 명의 교사가 한 팀이 되어서 동시에 모든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다. 다양한 활동을 지도하는 대는 유용하다. 교사들 …(skip)
다. 교사간의 가장 높은 수준의 협력을 요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