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속에 비춰지는 대중文化(culture) 와 광고의 文化(culture) effect(영향) 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23:09
본문
Download : 광고-5.hwp
1998년 당시 4-5인승 승용차라곤 라다라는 것 한 종류 밖에는 생산을 못하고 있었는데, 우주공학이 발달한 러시아가 승용차를 만들 기술이 부족해서 그랬겠는가? 승용차를 만들 기업이 없어서 그랬던 것이다.
대중文化(culture) 광고 경영 / (광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광고 속에 비춰지는 대중文化(culture) 와 광고의 文化(culture) effect(영향) 력





대중문화 광고 경영
대중문화 광고 경영 / (광고)
설명
Download : 광고-5.hwp( 59 )
광고 속에 비춰지는 대중문화와 광고의 문화influence(영향)력 광고는 기업의 판매수익과 이윤창출과 직결되는 행위로서 기업에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영역이다. 소비에트 연방이 무너진 후 러시아는 공산주의 체제를 버리고 자본주의 시스템을 도입하게 된다된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기업이 활성화되어야 경제와 사회가 발전하게 되어있따 러시아의 예를 보면 그런 원리를 자명하게 깨닫게 된다된다. 기업이 살아야 세금이 잘 걷히고 나라경제가 살아날 수 있따
다. 그러나 기업이 제대로 형성되지 못함으로써 달러가 모자라고 외환의 부족으로 말미암아 결국 1998년 말에 모라토리엄을 선언하고 말았다. 많은 기업이 생성되고 활성화되어서 세금을 국가에 제대로 낼 때, 국가는 그 세금으로 공무원과 군인들에게 월급도 주고 외국으로부터 필요한 물품도 수입하고 할 텐데, 러시아는 기업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아 국가의 조세수입이 보잘 것 없었던 것이다. 일부 지성인들 가운데는 기업의 이윤창출 행위를 죄악시하는 경향이 있따 그래서 대기업을 미워하고 재벌구조를 타파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따 불법적 계열사 확장이나, 족벌경영체제는 건전한 자본주의 사회건설에 해가 되겠지만 기업행위 자체가 죄가 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