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치과 품질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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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9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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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치과품질경영1
서비스 품질과 예치과 사례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④ future 지향적 관리 및 운영을 추구한다. 이밖에도 NLP(Neuro-Linguistic programming) 요법이라는 심리학적 테크닉을 이용하여 치료를 하기 전에 치료의 목적과 소요시간 등을 설명(explanation)해 주고 치료 중에도 세세한 부분까지 환자와 대화를 나눠 환자가 심리적인 안정감을 갖도록 배려했다.
2. 기술적 품질 (Technical Quality)
1) 치료 장비
① 3무(무소음, 무진동, 무통증)를 위한 장비를 구입
예치과가 가지고 있는 모토는 ‘아프지 않은 치과’다.
② 성인 진료실: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받고 맞춤서비스가 가능한 공간으로 진료실별로 discrimination화를 두었다
3) 상담실
① 상담 보조 소프트웨어를 통한 비주얼한 상담
② 진료실 내 진료 상담을 위한 공간 및 장비 준비
4) 병원건…(생략(省略))
서비스 품질과 예치과 사례(instance)에 상대하여 설명(說明)했습니다. 3무 치료를 위해서 레이저 치료와 소기가스를 적극 활용해서 치료에 대한 불안감을 느끼지 않게 해준다.
② 전文化 및 종합화에 의한 합리적인 의료를 추구한다.
② 레이저 치료 장비, 전동 마취주사, 헤드폰 등을 준비하여 환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제공
2) 진료실
① 어린이 진료실: 진료실을 놀이동산을 온 듯한 환상과 흥미를 끌 수 있는 시각적 와 편의시설을 갖추었다.
⑤ 국민의 의료인식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사회에 봉사한다.
③ 임상연구와 교육을 통하여 의학발전에 이바지한다.
예치과 품질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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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 예치과 事例(사례)
1. 예치과의 경영철학 및 이념
1) Ye Philosophy
① 행복한 의사
● Life Style을 즐기면서 안정적 재정상태 유지
● 고품격 사회적 이미지 확보
② 나눔의 정신
● 치료기술의 공유
● 경영정보의 공유
● 인간관계의 공유
③ 환자 중심의 진료철학
2) Ye Way
① 인간중심의 진료를 근본으로 한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서 무통증, 무진동, 무소음의 3 무주의 실천에 노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