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11:14
본문
Download : 인터컨티넨탈 호텔.doc
시장 세분화 측면을 보면, 인터컨티넨털 호텔은 시장 세분화를 생활양식 특히, 사회계층과 이용 목적에 초점을 맞추어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리포트-인터컨티넨털 , 인터컨티넨탈 호텔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인터컨티넨탈 호텔
1. 호텔산업의 국내 동향
2. 인터컨티넨털 호텔의 강점
3. 인터컨티넨털 호텔의 STP
4. 인터컨티넨털 호텔의 marketing 전술
5. 인터컨티넨털 호텔의 展望
3. 인터컨티넨털 호텔의 STP
이상과 같이 인터컨티넨털 호텔은 지리적, 산업적, 전술적(Brand) 강점을 가지고 있다 이런 강점을 이용하여 인터컨티넨털 호텔은 고품격 Business 호텔로 Positioning하였다. 이에, 인터컨티넨털 호텔은 한국 고전과 외국 문물이 조화를 이룰 프레스티지급으로 가볍고 산뜻한 분위기로 차별화 전술을 구사하고 있다
4. 인터컨티넨털 호텔의 marketing 전술
서…(dro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컨티넨탈 호텔.doc( 69 )
리포트-인터컨티넨털
다. 주요 타겟 고객은 각 기업의 CEO와 중역들로 하였고, 고품격 Business 호텔로 포지셔닝을 하고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유지하려는 노력을 취하고 있다
현재 인터컨티넨털 호텔의 객실료는 최저 34만원으로 국내에서 가장 비싸다. 호텔 주변의 다국적 기업들이 많이 위치하고 있고, 컨벤션 센터와 연계로 많은 외국의 남성 고객들이 많다. 그러나 이들이 가격을 낮추거나, 할인을 할 계획도 없고, 단체 관광객도 절대 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