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0:51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pptx
_SLIDE_1_
글로벌 기업 分析
현대자동차
HYUNDAI MOTORS
_SLIDE_2_
목 차
marketing
생산
인사
R&D
재무
_SLIDE_3_
HYUNDAI MOTORS
현대자동차 marketing
_SLIDE_4_
marketing 지역별 分析
북미 시장
_SLIDE_5_
현 위치 시advantage(장점) 유율
2009년 5월 판매 시advantage(장점) 유율
_SLIDE_6_
미국 자동차 시장 - 4P戰略
Promotion
Place
Price
Product
제품戰略
대형차
소형차
중소형차
미국 Big3업체와 독일 Big3업체간 경쟁 치열
Japan합자기업들의 강세
중산층에 속하는 집단을 대상으로한 표적시장
소나타, 아반떼, 소렌토 R 등 국내 기존제품을 재설계, 생산 신제품 개발
중소형차 시장에 집중
소나타, 아반떼, 소렌토 R
_SLIDE_7_
미국 자동차 시장 - 4P戰略
Promotion
Place
Product
Price
가격戰略
현대차 북미 시장에서 기존 경쟁업체보다 10%~30% 저가격 戰略
Japan차 업체와 동일하거나 더 뛰어난 차량 성능을 브랜드 인지도 극복위해 상대적으로 싼 가격으로 판매
Ex) 소나타 → 18700달러
CAMRY→ 20000달러
ACCORD → 21000달러
_SLIDE_8_
미국 자동차 시장 - 4P戰略
Promotion
Price
Product
Place
유통戰略
현대자동차는 미국시장 초기에는 가격 경쟁력을
활용해 덤핑수출
2005년 앨라배마 공장준공
2006년 조지아 공장준공
대도시 위주의 독자적 HMA 딜러망 구축
_SLIDE_9_
미국 자동차 시장 - 4P戰略
Price
Place
Product
Promotion
PR戰略
스포츠marketing
고객유인 INCENTIVE
미국시장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이미지를 높이…(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기업
설명
현대자동차,기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
현대자동차 기업analysis






Download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pptx( 3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