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셀로미탈,기업합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2 19:35본문
Download : 아르셀로미탈,기업합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M&A의 개요
Merge(기업합병) 대상기업이 하나로 합쳐서 단일회사가
되는 것
Acquisition(기업매수)한 기업이 다른 기업의 자산 또는 주식의 취득을 통하여 경영권을
획득 하는 것
M & A
미탈스틸의 성장과정
2007년 1억1천600만t의 쇳물을 생산해 전 세계 조강생산량의 10% 수준을 차지한 철강업체.
16년 동안 고로 하나 짓지 않고 오직 M&A만으로 세계 1위의 자리에 올라선 철강업체.
부실기업 인수를 통해 확장을 모색했던 1단계와 주식 상장을 통해 대규모 자본을 확보한 2단계, 신흥시장의 M&A에 집중했던 3단계, 초대형 철강사로 성장한 4단계로 구분할 수 있따
성장단계
년도
주요내용
1단계
(부실기업 인수를 통한 확장)
1976
인도네시아의 부도난 철강회사 인수
⇒6만 5천톤 규모 선재공장 ‘이스팟 인도(Ispat Indo)` 설립
1989
중남미 Trinidad&Tabago 국영철강회사 ‘이스콧(Iscot Steel)` 인수
(전기로에 들어가는 고철가의 변동에 골머리. 이에 대체환원철을 ‘이스콧’
으로부터 조달받다 이 회사 경영난 때 인수)
⇒가동률 30%에 매일 백만 달러씩 적자, 미탈 인수 후 흑자 전환
1992
멕시코 ‘시발사(Sibalsa)` 인수 ⇒ 1년 안에 흑자 전환
1994
캐나다 4위 철강사이자 퀘벡주 산하…(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아르셀로미탈,기업합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아르셀로미탈,기업합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르셀로미탈,기업합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르셀로미탈 기업합병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아르셀로미탈,기업합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9 )
순서
아르셀로미탈,기업합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아르셀로미탈,기업합병,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미탈 스틸과 아르 셀로의 M&A
1. 서 론
선정동기/ M&A개요/ 미탈스틸의 성장과정
2. 본 론
미탈스틸의 M&A책략
동향, 배경, 과정, 성공요인分析, efficacy와 drawback(걸점)
3. 결 론
향후展望(전망) / opinion(의견)/ 시사점
목 차
1. 서 론
선정 동기
철은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소재.
철강 산업은 ‘산업의 쌀’.
자동차, 건설, 조선 등의 전방산업의 the gist 소재
철강제품 생산을 위해 원재료와 에너지 그에 따른 운송 등 후방산업들과 도 관계가 깊다.
M&A의 개요
Merge(기업합병) 대상기업이 하나로 합쳐서 단일회사가
되는 것
Acquisition(기업매수)한 기업이 다른 기업의 자산 또는 주식의 취득을 통하여 경영권을
획득 하는 것
M & A
미탈스틸의 성장과정
2007년 1억1천600만t의 쇳물을 생산해 전 세계 조강생산량의 10% 수준을 차지한 철강업체....
미탈 스틸과 아르 셀로의 M&A
1. 서 론
선정동기/ M&A개요/ 미탈스틸의 성장과정
2. 본 론
미탈스틸의 M&A책략
동향, 배경, 과정, 성공요인分析, efficacy와 drawback(걸점)
3. 결 론
향후展望(전망) / opinion(의견)/ 시사점
목 차
1. 서 론
선정 동기
철은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소재.
철강 산업은 ‘산업의 쌀’.
자동차, 건설, 조선 등의 전방산업의 the gist 소재
철강제품 생산을 위해 원재료와 에너지 그에 따른 운송 등 후방산업들과 도 관계가 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