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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0 1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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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코카콜라는 훌륭한 음료를 만드는 것뿐 아니라, 교육, 건강, 복지, 그리고 인종문제에 대한 우리의 연계성을 통해 세계 여러 지역 공동체에 기여합니다.


Ⅰ-2 코카콜라사의 중국(China)시장 진출

ⅰ) 중국(China)시장으로의 초기 진출

1920년대 코카콜라가 중국(China)에 처음 진출할 때의 이름이 커커컨라이었다.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기분이 사라지는 것은 당연했고 당시 정치적인 상황 등 여러 문제가 있었지만 marketing 상으로도 소비자층 과의 커뮤니케이션 실패로 중국(China)시장 진출에 실패하였다.
4. 당신이 미국의 상쾌한 코카콜라를 즐기는 학생이든, 티타임을 갖는 이태리 여성이든, 쥬스를 원하는 페루의 어린이이든, 함께 달린 후 한 병의 물을 사서 마시는 한국의 커플이든,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곳에 존재합니다.
4. 당신이 미국의 상쾌한 코카콜라를 즐기는 학생이든, 티타임을 갖는 이태리 여성이든, 쥬스를 원하는 페루의 어린이이든, 함께 달린 후 한 병의 물을 사서 마시는 한국의 커플이든, 우리는 당신을 위해 그곳에 존재합니다. 우리가 사업하는 지역 공동체 내에서, 삶의 질을 improvement(개선)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한 결정을 일관되게 실현 시킴으로써, 좋은 이웃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투자는 11년이나 지속되었고 1990년…(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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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5. 코카콜라는 훌륭한 음료를 만드는 것뿐 아니라, 교육, 건강, 복지,...




중국(China) 차음료 시장의 진입에 대한
marketing 연구서(코카콜라)




Ⅰ. 회사introduce

Ⅰ-1 코카콜라사의 경영이념

1. 코카콜라사는, 사업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 합니다.
2. 모든 취향과 상황에 걸친 음료들에 대한 요구를 가진 세계의 모든 소리를 들어야 하 기 때문에, 지역을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합니다.
1979년 등소평의 경제개혁이 스타트된 이듬해부터 중국(China)에서 ‘가구가락’이라는 이름으로 코카콜라는 시설투자와 인력훈련을 중점으로 중국(China)시장을 개척해 나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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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중국(China) 차음료 시장의 진입에 대한
marketing 연구서(코카콜라)


Ⅰ. 회사introduce

Ⅰ-1 코카콜라사의 경영이념

1. 코카콜라사는, 사업을 통해 모든 이들에게 이로움과 상쾌함을 제공하기 위해 존재 합니다. 발음은 영어와 비슷하지만, 뜻은 `올챙이가 양초를 씹다`란 뜻이 되어버렸다.
3. 음료에 대해 사람이 원하는 바는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어디 사는지, 그들이 어떻 게 일하고 즐기는지, 그리고 어떻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하는지를 반영합니다.
2. 모든 취향과 상황에 걸친 음료들에 대한 요구를 가진 세계의 모든 소리를 들어야 하 기 때문에, 지역을 생각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합니다.
3. 음료에 대해 사람이 원하는 바는 그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어디 사는지, 그들이 어떻 게 일하고 즐기는지, 그리고 어떻게 휴식을 취하며, 재충전하는지를 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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