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현대카드 알파벳 marketing / 현대카드 알파벳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9 23:28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ppt
순서
Download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ppt( 94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고...
설명
[경제경영] 현대카드 알파벳 marketing / 현대카드 알파벳 marketing ..
경제경영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현대카드 알파벳 marketing 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현대카드 알파벳 마케팅 고객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 事例analysis(분석) Contents 01. 서론 i) Life style과 MKT, ii) 현대카드 M紹介 02.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i) 신용카드 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 ii) Life style의 change(변화) 추세 03. Marketing 전략(strategy) - i) Segmentation, ii) Targeting, iii) Positioning 04. 4Ps - i) Product, ii) Price, iii) place, iv) Promotion 05. 판매후 고객관리 06. 결론 선정동기 Life style과 MKT 라이프스타일이란 사회 전체 또는 사회의 한 부분의 구성원들이 공통 적으로 갖고 있는 타인과 구별되는 특징적인 생활양식을 의미한다. 라이프스타일은 소비자행동을 입체적으로 설명해 줄 수 있다. 현대카드 M 紹介 1967년 다이너스카드 한국관광공사 대리점 개설 1995년 8월 대한flight(항공)과 제휴카드 발급 1996년 9월 대우 오토 카드 발급 1997년 6월 여행자보험서비스 실시 2001년 10월 현대캐피탈의 다이너스클럽㈜ 인수 현대카드설립 2002년 1월 현대(M)카드 기아노블레스 카드출시 2002년 9월 여성고객을 표적으로한 여우카드 출시 2003년 2월 Gift카드 출시 2003년 5월 현대(M)카드 기아노블레스 - 현대카드 M 재탄생 2003년 8월 mini M 출시 2004년 1월 현대카드의 CI선포, 현대카드 C 출시 2004년 3월이후 현대카드 T, K, A, U, S 등의 고객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알파벳 마케팅 시행 신용카드 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신용카드 사용촉진을 위한 政府(정부)의 규제 완화정책의 부작용....
다. William Laser(1963) 라이프스타일은 效果(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기준이 된다된다. 라이프스타일은 사회적 동향을 예측하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