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business plan document-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business plan document-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5

business plan document-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6 15:34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hwp




이것은 우리 E룸이 고객들에게 어디에서든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들을 즐길수 있게 해준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아

2. 선정이유
음지 속에 있던 ‘모텔’이 서서히 變化(변화)하고 있다아 20~30대의 하나의 놀이文化, 여가文化
로 變化(변화)하고 있는 ‘모텔’은 더 이상 퇴폐적이고 음습한 곳이 아닌 친구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드는 하나의 장소로 탈바꿈하고 있다아
4~5년 전부터 불기 스타트한 고급화 전략(戰略) 에 ‘테마형 모텔(파티룸, 스터디룸, 비즈니스룸 등)’이 들어서면서 크리스…(drop)


business plan document-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설명

순서

Download :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hwp( 22 )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 ,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창업 마케팅기획서

사업계획서-%20테마형모텔%20프랜차이즈%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1.gif 사업계획서-%20테마형모텔%20프랜차이즈%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2.gif 사업계획서-%20테마형모텔%20프랜차이즈%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3.gif 사업계획서-%20테마형모텔%20프랜차이즈%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4.gif 사업계획서-%20테마형모텔%20프랜차이즈%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5.gif 사업계획서-%20테마형모텔%20프랜차이즈%20창업%20마케팅기획서_hwp_06.gif



business plan document- 테마형모텔 프랜차이즈 foundation 마케팅기획서


사업계획/기타




사업계획서,테마형모텔,프랜차이즈,창업,마케팅기획서,기타,사업계획



다. 새로운 브랜드 명인 ‘E룸’은 everywhere(어디에서든), everything(모든 것, 모두), enjoy(즐기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의 E와 ‘룸’이 결합한 것 이다. [事業計劃書]

모텔 프랜차이즈

establishment
marketing 기획서
CONTENTS

Ⅰ. 모텔프렌차이즈 introduction와 선정동기
1. 프렌차이즈명 : E룸
2. 선정이유
3. 시장의 매력성
1) 현재 모텔 시장 環境
2) 모텔 시장 環境의 變化(변화)
Ⅱ marketing 목표(goal)

Ⅲ SWOT analysis(분석)
○ 강점(Strengths)
○ 약점(Weakness)
○ 기회(Opportunities)
○ 위협(Threaten)

Ⅳ STP 전략(戰略) 제안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4P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제안
1. 제품(product)
2. Price(가격)
1) 고급화전략(戰略)
2) 지역적 characteristic(특성)을 고려한 discrimination화된 가격대
3. 유통(place)
1) 새롭게 건물을 짓는 방법
2) 기존 모텔을 리모델링
4. 촉진(Promotion)
1) 카카오톡 플친
2) 페이스북 광고
3) 홍보차량
4) E룸 모바일 어플
Ⅰ. 모텔프렌...

[事業計劃書]

모텔 프랜차이즈

establishment
marketing 기획서
CONTENTS

Ⅰ. 모텔프렌차이즈 introduction와 선정동기
1. 프렌차이즈명 : E룸
2. 선정이유
3. 시장의 매력성
1) 현재 모텔 시장 環境
2) 모텔 시장 環境의 變化(변화)
Ⅱ marketing 목표(goal)

Ⅲ SWOT analysis(분석)
○ 강점(Strengths)
○ 약점(Weakness)
○ 기회(Opportunities)
○ 위협(Threaten)

Ⅳ STP 전략(戰略) 제안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Ⅴ 4P marketing 믹스전략(戰略) 제안
1. 제품(product)
2. Price(가격)
1) 고급화전략(戰略)
2) 지역적 characteristic(특성)을 고려한 discrimination화된 가격대
3. 유통(place)
1) 새롭게 건물을 짓는 방법
2) 기존 모텔을 리모델링
4. 촉진(Promotion)
1) 카카오톡 플친
2) 페이스북 광고
3) 홍보차량
4) E룸 모바일 어플
Ⅰ. 모텔프렌차이즈 introduction와 선정동기

1. 프렌차이즈명 : E룸


E룸은 일반적인 모텔에 대한 인식인 어둡고, 퇴폐적인 모텔 및 러브 모텔 등 부정적인 이미지를 벗고 젊은이들의 새로운 文化공간으로 도약하기 위해 기존의 모텔이라는 이름을 바꾸었다.
전체 4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