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trategy]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8 20:03본문
Download : 마케팅레포트.hwp
이 회사의 텔레marketing 과 자동차 소유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그리고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사업이 함께 중핵으로 되었다.
레포트/경영경제
1패밀리 브랜드(Family Brand) , 사례(instance): KT의 브랜드 strategy, 1. 시장환경, 2. 브랜드 선정 작업, 3. 마케팅 strategy, , 2데이터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 사례(instance): 미쓰비시 자동차의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1.데이터 수집방법, 2.대상고객 압축, 3 문의 데이터 입력과 세일즈 활동, 4개별 예상 고객들의 분할 및 discrimination화, 5.향후 계획 , , 파일크기 : 40K
[마케팅 strategy] 마케팅
설명
패밀리,브랜드,데이터베이스,마케팅,KT의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1패밀리 브랜드(Family Brand)
事例: KT의 브랜드 전술
1. 시장environment(환경)
2. 브랜드 선정 작업
3. marketing 전술
2데이터베이스 marketing (Database Marketing)
事例: 미쓰비시 자동차의 데이터 베이스 marketing
1.데이터 수집방법
2.대상고객 압축
3 문의 데이터 입력과 세일즈 활동
4개별 예상 고객들의 분할 및 차별화
5.향후 계획
*事例: 미쓰비시 자동차의 데이터 베이스 marketing 일본의 미쓰비시 자동차 회사는 1988년 NTT텔레marketing (주)의 도움으로 텔레marketing 을 도입하였고 미디어 사업부 내에 광고선전 사업팀을 만들어 본격적으로 광고사업에 착수했다. 판매지원 방식으로서의 텔레marketing 도입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텔레marketing 시스템을 도입했는데 주요내용을 보면, 자동차의 인도 후 3일 이내 안부전화, 6개월 후 교통법규 및 각종 차량 안전장치의 준수를 알리기 위한 통화, 차량 검사기간 동안 차량검사 안내 및 고지통화, 차량대체를 촉진하기 위한 통화.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일괄 관리 자동차 판매원이 개별적으로 가지고 있는 고객 데이터를 본사에서 일원화하여 본사의 텔레마케터가 기본적인 텔레marketing 기법을 통해 세일즈를 지원하고 이러한 텔레marketing 활동에 reaction 을 보이는 고객에 관련되어는 각 사업소의 판매원에게…(To be continued )
Download : 마케팅레포트.hwp( 18 )
1패밀리 브랜드(Family Brand) , 사례: KT의 브랜드 전략, 1. 시장환경, 2. 브랜드 선정 작업, 3. 마케팅 전략, , 2데이터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 사례: 미쓰비시 자동차의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1.데이터 수집방법, 2.대상고객 압축, 3 문의 데이터 입력과 세일즈 활동, 4개별 예상 고객들의 분할 및 차별화, 5.향후 계획 , , FileSize : 40K , [마케팅 전략] 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 패밀리 브랜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KT의브랜드 전략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