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2014년 2학기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기말시험 point체크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2014년 2학기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기말시험 point체크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5

2014년 2학기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기말시험 point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5:41

본문




Download : 20142_기말_가정4_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pdf





2) 넘버 오페라
2014년 2학기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 기말시험 point체크


- 중략 -
방송통신 > 기말시험

- 대사의 내용에 중점을 두어 주인공이 처한 상황이나 전체의 흐름 등을 說明(설명) 하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연극과 달리 대사만이 아니라 대부분 가수에 의해 노래로 진행된다는 특징을 가진다. 레치타티보 세코와 레치타티보 아콤파니아토가 있따
제15장 뉴미디어와 공연예술 : 하이테크를 지향하는 미래의 공연예술

제14장 한국의 전통공연예술 : 농경문화의 산물



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방통대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방송대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기말,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요약
제10 장 한국무용 공연예술에 대한 이해와 감상
1) 레치타티보아와 아리아
제12장 한국의 전통연극
- 오페라는 연극과 음악의 요소가 한데 어울려 구성된 무대예술이다.

설명




① 레치타티보


제11장 현대연극의 쟁점
- 낭만주의 시대 초기까지의 오페라는 두 가지 형식이 존재한다.
- 기악합주에 의한 반주를 기반으로 가수는 노래를 하게 된다 반주는 대부분의 경우 교향악단 규모로 편성된다
순서
제13장 대중공연예술과 매체공연

제 9 장 오페라의 감상과 이해
② 아리아

1. 개요
- 독창자가 부르는 노래로 오페라 공연의 核心(핵심)이 되며 높은 예술성을 담고 있따 주‧ 조연이 노래하며 각각이 별도의 노래로써도 충분한 가치를 지닌다.




제9장 오페라의 감상과 이해





17863_001.jpg 17863_002.jpg 17863_003.jpg 17863_004.jpg 17863_005.jpg

제 9 장 오페라의 감상과 이해 제10 장 한국무용 공연예술에 대한 이해와 감상 제11장 현대연극의 쟁점 제12장 한국의 전통연극 제13장 대중공연예술과 매체공연 제14장 한국의 전통공연예술 : 농경문화의 산물 제15장 뉴미디어와 공연예술 : 하이테크를 지향하는 미래의 공연예술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포함) *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해설포함) *

- 남성은 베이스‧ 베이스바리톤‧ 바리톤‧ 테너‧ 카운터테너로 구성된다 여성은 알토‧ 바리톤‧ 콘트랄토‧ 메조소프라노‧ 소프라노로 분류된다
3) 가수의 음역

Download : 20142_기말_가정4_공연예술의이해와감상.pdf( 86 )


- 독창, 중창, 합창들이 고전적 오페라에서 독립적으로 작곡되어 일련번호가 붙는 경우를 말하며, 각 번호의 연결은 레치타티보가 맡는다.
다. 간단한 반주나 무반주로 부르며 거의 말에 가깝게 부르는 경우도 많다.
전체 4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