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크리에이티브론 3c分析 - 상황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16:16본문
Download : 크리에이티브론 3c분석 - 상황분석.pptx
크리에이티브론 3c分析 - 상황分析
크리에이티브론 3c分析 - 상황分析
● 트랜드에 민감한 소비자 취향 그대로 반영
다합치면국내샴푸가절반에 가깝다.
.
.
얼마 차이가 나지 않는 2위를 차지하고 있다.
● 지속적인 향과 가격 대비 품질 최고
그 중 엘라스틴의 1위가 지속된다.
크리에이티브론 3c분석 - 상황분석
순서
세월이 흘러 2014년 역시 1위는 유지 못했지만
다합치면국내샴푸가절반에 가깝다.
시장이 절반을 차지한다.
설명
● 지속적인 향과 가격 대비 품질 최고
● 트랜드에 민감한 소비자 취향 그대로 반영
레포트 > 기타
시장이 절반을 차지한다.
● 2010년만해도 국내 샴푸가 1,2,3위를 기록했다.





크리에이티브론 3c분석 - 상황분석 크리에이티브론 3c분석 - 상황분석 크리에이티브론 3c분석 - 상황분석 크리에이티브론 3c분석 - 상황분석
크리에이티브론 3c分析(분석) - 상황分析(분석)
Download : 크리에이티브론 3c분석 - 상황분석.pptx( 52 )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 브랜드들의
글로벌 브랜드를 제치고 국내 브랜드들의
다. 세월이 흘러 2014년 역시 1위는 유지 못했지만
크리에이티브론 3c分析 - 상황分析
● 2010년만해도 국내 샴푸가 1,2,3위를 기록했다.
얼마 차이가 나지 않는 2위를 차지하고 있다.
.
크리에이티브론 3c分析 - 상황分析
크리에이티브론 3c分析 - 상황分析
그 중 엘라스틴의 1위가 지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