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ist만 남기고 줄이는 게 체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3:02본문
Download : 핵심만 남기고 줄이는 게 체질.hwp
첫째는 쓰지 않거나 좋아하지 않는 물건입니다. 사무국을 필요한 물건은 모조리 버려라 언젠간 쓰겠지 라는 마음으로 지금 쓰지 않는 물건들을 몇 년째 쌓아두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휴대폰에 저장된 연락처 모아놓은 명함 등 수백 수천 건의 인맥 중에서 실제로 나를 행복하게 하는 인맥은 몇 명이나 될까요 정말로 나에게 도움되는 인맥이 과연 몇 명이나 있을까요 생각해보면 그다지 중요하지 않은 관계 나를 전혀 신경 쓰지 않는 관계가 많을 것입니다. 하지만 불필요한 관계는 오히려 나를 힘들게 하고 내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게 할 뿐입니다. 특히 타인의 SNS 를 보면서 우울한 감정에 를었다면 이제는 SNS 와 함께하는 시간을 줄여야 할 때입니다.
2.일단 알림부터 끄고 SNS 로 부터 당장 동리 팔아 스마트폰이 등장한 일에 우리는 끝없이 SNS 에 시달려 왔습니다. 따라서 과거의 인연과 상관없이 현재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관계는 차근차근 줄여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설명
the gist만 남기고 줄이는 게 체질
Download : 핵심만 남기고 줄이는 게 체질.hwp( 48 )
순서
核心만 남기고 줄이는 게 체질
저자:김범준
-목차-
머리말
줄거리
讀後感
-머리말-
전 세계의 네 삶을 혁신적으로 alteration(변화) 시킨 스티브 잡스는 우연히 읽은 책의 한 문장에서 人生(인생)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 냈습니다 최대한 단순하게 생활할지어다 그러면 너희의 삶이 놀랍도록 평안해질 테니 스티브 잡스 의 성공비결 즉 단순함의 미학은 일상부터 인간관계 비즈니스까지 어디든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애초에 SNS 는 소통을 위한 참고로 만들어진 것인데 아이러니하게도 SNS 쏙 타인의 모습과 자신을 끊임없이 비교하며 우울증을 겪는 사람들이 급증했다고 합니다. 인맥이 모든 것을 해결해 주지는 않기에 우리는 혼자 있는 시간을 통해 성장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지금 쓰지 않는 것 나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지 못하는 것 등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이 책에서는 관계도 아닌 것을 관계라고 착각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밤낮없이 울리는 알림에 지쳐도 왠지 뒤처질 것만 같은 마음에 계속 SNS 를 붙들고 있는 사람들도 많을 것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 자신에게 유익한 것만 볼 수 있도록 SNS 사용 시간을 줄이고 그것이 안 된다면 SNS 친구를 줄이는 것부터 처음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세상은 좁고 사람들은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를은 人生(인생)에서 불필요한 것을 버려야 하는 이유와 함께 人生(인생)의 잡동사니를 줄이고 버리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연히 버리거나 줄여야
the gist만 남기고 줄이는 게 체질
핵심만,남기고,줄,게,체질,서평,서평감상
서평감상/서평





핵심만 남기고 줄이는 게 체질 , 핵심만 남기고 줄이는 게 체질서평서평감상 , 핵심만 남기고 줄 게 체질
다. 하지만 물건은 쓰레기와 쓰레기가 아닌 것 딱 두 종류로 나뉩니다. 자신을 내버려두지 말고 소중한 에너지를 엉뚱한 곳에 낭비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해야 합니다. 불필요한 물건을 정리(整理) 하기 힘들다면 다음 두 가지 기들을 적용해 보는 것이 도움됩니다.
-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