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marketing -코카콜라 vs 펩시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6:23본문
Download : 호텔마케팅-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
2
3
4
5
1886년 부터 130년간 이어진 콜라 전쟁
양 기업의 CEO간 뛰어난 두뇌 싸움
누가 이겼을까?
광고 및 판촉 비용 과다
대기업간의 경쟁 치열
원료구매의 용이성으로 공급자의 교섭력은 약함
대형 패스트푸드사의?구매력이 큼
일반소비자들은 가격에?민감함
항상 열려있는 시장, 잠재적 진입자 가능성
많은 웰빙 아이디어 음료 출시
아이스크림, 커피 등 대체 수요 증가
사이다 등 다양한 탄산음료
코카콜라의 6.5온스 병에 펩시의 12온스 병 저가전략(戰略) 으로 인해
전략(戰略) 의 승부는 펩시 에게로 기우는 듯 하였으나…
코카콜라의 비장의 전략(戰略) , 국방부와의 계약으로 인해 라운드 최종 전략(戰略) 승부는 코카콜라의 승
코카콜라가 세계시장 진출에 주력하는 동안
펩시는 펩시제네레이션, 펩시 첼리지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戰略) 의 성공
미국 시장 내에서 코크의 아성을 무너뜨릴 발판을 마련.
전략(戰略) 의 승부는 판단 불가로 무승부
코크의 전략(戰略) 수정 But 뉴코크의 실패와, 시장의 흐름을 잘못 판단해 탄산음료 시장에 집중한 반면
펩시는 전세계적인 웰빙 트렌드를 읽은후 탄산음료에만 집중하지 않고 사업영역의 다각화 전략(戰略) 을 취함
펩시는 코크를…(dro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호텔마케팅-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8 )






호텔marketing -코카콜라 vs 펩시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호텔marketing -코카콜라 vs 펩시콜라,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설명
호텔마케팅,코카콜라,vs,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호텔마케팅-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호텔마케팅-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호텔마케팅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