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5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23:17

본문




Download :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pptx






고객들 역시 편리한 은행으로 농협에 가장 높은 점수를 줬다.

최근 `같이의 가치`를 내세우고 있는 농협은 100% 민족자본으로 설립된 은행이다.실제 농협은 각종 Internet 신기술을 가장 먼저 선보이고 있따

`가맹점이 많아 편리하다(36%).` `신뢰감(26%)`, “Internet뱅킹 편리성(15%)` 면에서는 아주 긍정적인 평가
`고급스럽지 않다(38%)`, “ 촌스러운 느낌(29%)” ,” Old 한 이미지 “ 면에서는 부정적인 평가
농협기업상황
_SLIDE_5_

가장 많은 비추천 이유는 이자/ 수수료율이 22.5%로 가장 높았으며 그다음으로는 은행의 이미지가 19..…(To be continued )

Download :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pptx( 71 )


NH농협,기업분석과,SWOT분석및,농협,마케팅,4P전략과,농협,향후방향연구,PPT,경영경제,레포트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




NH농협%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협%20마케팅%204P전략과%20농협%20향후방향연구%20PPT_pptx_01.gif NH농협%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협%20마케팅%204P전략과%20농협%20향후방향연구%20PPT_pptx_02.gif NH농협%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협%20마케팅%204P전략과%20농협%20향후방향연구%20PPT_pptx_03.gif NH농협%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협%20마케팅%204P전략과%20농협%20향후방향연구%20PPT_pptx_04.gif NH농협%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협%20마케팅%204P전략과%20농협%20향후방향연구%20PPT_pptx_05.gif NH농협%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농협%20마케팅%204P전략과%20농협%20향후방향연구%20PPT_pptx_06.gif




다.총자산 475조원, 총수신 315조원의 재무구조가 튼튼한 초우량 슈퍼뱅크로 불린다.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 ,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NH농협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농협 마케팅 4P전략과 농협 향후방향연구 PPT


_SLIDE_1_
_SLIDE_2_
1. 농협기업상황

2. 농협 marketing 4Pstrategy
(1) People
(2) Process
(3) Product
(4) Physical Evidence

3. 향후기대효능
(1) 농협 SWOT analysis
(2) 기대효능
INDEX
_SLIDE_3_
1. 농협기업상황
_SLIDE_4_
농협 고객 이미지평가
NH농협은 순추천고객지수(NPS)에서 16.7점을 받아 은행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또 은행의 이미지가 28.6%를 차지했다.

전국에 5479개의 금융권 최대의 점포망과 전국 방방곡곡에 위치한 영업점은 농협의 가장 큰 강점이다. 가장 많은 추천사유로 접근의 용이성이 31.3%를 받았다. 수도권에 집중돼 있는 시중은행과 달리 도서지역까지 점포를 개설한 은행은 농협뿐이다.

특히 Internet 뱅킹의 편리성도 19.6%로 나타나 농협이 첨단금융시대에 가장 발 빠르게 대처하는 금융기관으로 꼽혔다.특히 눈에 띄는 점은 연령대 중 젊은 20대로부터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점이다.

농민들을 위한 금융기관에서 이제는 젊고 능동적인 조직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농협의 변화가 고객들에게 제대로 인식되고 있다는 방증인 셈이다.
전체 4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