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대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19:37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9조_대교_l.ppt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국제마케팅]9조_대교_l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5D9%EC%A1%B0_%EB%8C%80%EA%B5%90_l_ppt_01.gif)
![[국제마케팅]9조_대교_l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5D9%EC%A1%B0_%EB%8C%80%EA%B5%90_l_ppt_02.gif)
![[국제마케팅]9조_대교_l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5D9%EC%A1%B0_%EB%8C%80%EA%B5%90_l_ppt_03.gif)
![[국제마케팅]9조_대교_l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5D9%EC%A1%B0_%EB%8C%80%EA%B5%90_l_ppt_04.gif)
![[국제마케팅]9조_대교_l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5D9%EC%A1%B0_%EB%8C%80%EA%B5%90_l_ppt_05.gif)
![[국제마케팅]9조_대교_l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AD%EC%A0%9C%EB%A7%88%EC%BC%80%ED%8C%85%5D9%EC%A1%B0_%EB%8C%80%EA%B5%90_l_ppt_06.gif)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대교
Download : [국제마케팅]9조_대교_l.ppt( 64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설명
1. 기업 introduce
2. 해외 진출 동기
3. STP 전술
4. 4P 分析
5. 結論
1. 기업 introduce
- 1976년 창립된 교육 전문 기업
- 자산 총계 8,393억 원 (2006년 말 기준)
- 구성원과 고객, 사회에 대한 ‘눈높이 사랑이 경영 이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교육 사업과 연구에도 노력
<연혁>
1986년 : ㈜대교로 법인 전환
1991년 : LA 법인 ‘Daekyo America 설립
1993년 : 회원 100만 명 돌파
1997년 : 캐나다 법인 ‘Daekyo Canada 설립
2000년 : 프랜차이즈 ‘Daekyo Singapore 개설
2003년 : 해외용 제품 통합 브랜드 ‘E·nopi 출시
2008년 : 대교 교육 연구소 ISO 9001 인증 취득
[국제marketing 9조]
기업 조사 - 대교
순서
1. 기업 introduce
2. 해외 진출 동기
3. STP 전술
4. 4P 分析
5. 結論
1. 기업 introduce
- 1976년 창립된 교육 전문 기업
- 자산 총계 8,393억 원 (2006년 말 기준)
- 구성원과 고객, 사회에 대한 ‘눈높이 사랑’이 경영 이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교육 사업과 연구에도 노력
<연혁>
1986년 : ㈜대교로 법인 전환
1991년 : LA 법인 ‘Daekyo America’ 설립
1993년 : 회원 100만 명 돌파
1997년 : 캐나다 법인 ‘Daekyo Canada’ 설립
2000년 : 프랜차이즈 ‘Daekyo Singapore’ 개설
2003년 : 해외용 제품 통합 브랜드 ‘E·nopi’ 출시
2008년 : 대교 교육 연구소 ISO 9001 인증 취득
△ CEO 강영중
2. 해외 진출 동기 > 진출 배경
국내 선두 교육 서비스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개척 :
‘세계적인 교육·文化 기업’의 실현
- 세계 곳곳의 한국인과 현지 외국인에게 질 높은 교육 서비스 제공
‘선택과 집중’ 전술 :
큰 규모의 미국 시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china과 동남아 시장
- 글로벌화 추진과 투자 확대가 사업 전술의 核心
2. 해외 진출 동기 > 대교의 해외 사업 현재상황
직접 진출하기보다는 합작투자 or 프랜차이즈
현지화된 교재 ‘E·nopi MATH’로 영어권 국가 공략
<아시아 지역>
china, 동남아, 호주 등에 6개의 자회사와 7개의 프랜차이즈 구축
잠재력이 높은 china과 동남아 시장에 주목
<미주 지역>
Daekyo USA : 2006년 프랜차이즈 순위에서 교육 분야 5위
미국과 캐나다의 주류 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 중
<유럽 지역>
- 독일과 영국에 프랜차이즈 개설
3. STP 전술
Daekyo
USA
3. STP 전술 > 미…(생략(省略))
국제마케팅,,마케팅,관리론,,대교,경영경제,레포트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마케팅대교 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마케팅 관리론 대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