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marketing 戰略 사례연구 PPT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marketing 戰略 사례연구 PPT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5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00:1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pptx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marketing 戰略 사례연구 PPT

Download :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pptx( 75 )



설명


순서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경영경제] 샤오미 XIAOMI 기업상황分析(분석)과 SWOT分析(분석), 샤오미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샤오미 marketing 戰略 사례연구 PPT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샤오미%20XIAOMI%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샤오미%20주요제품과%20사업분야,%20샤오미%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_pptx_01.gif [경영경제]%20샤오미%20XIAOMI%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샤오미%20주요제품과%20사업분야,%20샤오미%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_pptx_02.gif [경영경제]%20샤오미%20XIAOMI%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샤오미%20주요제품과%20사업분야,%20샤오미%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_pptx_03.gif [경영경제]%20샤오미%20XIAOMI%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샤오미%20주요제품과%20사업분야,%20샤오미%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_pptx_04.gif [경영경제]%20샤오미%20XIAOMI%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샤오미%20주요제품과%20사업분야,%20샤오미%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_pptx_05.gif [경영경제]%20샤오미%20XIAOMI%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샤오미%20주요제품과%20사업분야,%20샤오미%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_pptx_06.gif

[경영경제],샤오미,XIAOMI,기업상황분석과,SWOT분석,샤오미,주요제품과,사업분야,샤오미,마케팅전략,사례연구,PPT,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XIAOMI
마케팅전략(strategy)
_SLIDE_2_
목차
1. 샤오미 기업개요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2` 창업자 紹介(소개)
`3` 샤오미의 설립

2. 기업환경analysis (5 Forces Modelanalysis)

3. 샤오미 SWOTanalysis

4. 샤오미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샤오미의 주요제품과 사업분야

6. 샤오미의 마케팅전략(strategy)
`1` 벤치마킹 마케팅
`2` discrimination화 마케팅
`3` 희소마케팅
`4` 온-라인활용 마케팅
`5` VIP마케팅
_SLIDE_3_
1. 샤오미 기업개요
_SLIDE_4_
2xxx년 4월 6일 중관춘
기반으로 샤오미 설립

회사명 ‘좁쌀‘
〓‘작지만 강한 기업’
로고MI 〓 Mobile Internet
Mission Impossible
`1` 샤오미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레이쥰 (雷軍, Lei Jun)
45세의 젊은 사장

中國 최대의 소프트웨어 기업인
‘킹소프트’에 입사하여 이사회 의장까지
하였을 정도로 유명한 인물

中國 IT기업 10대 풍운인물 미국
포춘지의 비즈니스 룰을 바꾼 11인의
개척자

‘中國의 스티브 잡스’로 스스로를
포지셔닝해 온 中國 테크계의 거물
`2` 창업자 紹介(소개)
_SLIDE_6_
레이쥔 CEO는
‘中國의 스티브 잡스(Steve Jobs)’
빠른 성장 →
창업 최고 경영자 팀의 기업가정신(Entrepreneurship)
“태풍의 길목에 서면 돼지도 날 수 있다”

`3` 샤오미의 설립
_SLIDE_7_
2. 기업환경analysis (5 Forces Modelanalysis)
_SLIDE_8_
Galaxy Tab
ipad
1.
신규진입의 위협
2.
대체재의 위협
원플러스 원
_SLIDE_9…(투비컨티뉴드 )


다.
전체 4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