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조정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4 10:04본문
Download : 자기조정학습.hwp
첫째, 개인 effect(영향) 요인은 자기효능감이 중요한 구인이다.
셋째, 환경 effect(영향) 요인은 사회적, 물리적 맥락이다.
순서
자기조정학습
교수理論d
4. 사회인지 관점의 자기조정학습
사회인지적 관점에서 자기조정학습이란 자기효능감 지각을 바탕으로 학습goal(목표) 를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인 전략(strategy)을 사용하는 것이다.
둘째, 행동 effect(영향) 요인은 자기관찰, 자기판단, 그리고 자기反應(반응) 등이다. 자기조정학습의 결정요소는 다음과 같다.교수이론d , 자기조정학습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자기조정학습에 대한 글입니다.
설명
자기조정학습에 대한 글입니다. 학생의 지식, 초인지적 과정, goal(목표) 와 definition 적 特性이 그것이다. 사회적 맥락에는 모델링, 언어적설득, 사회적 지원이 있다 물리적 맥락에는 학습 환경의 구성 등이 있다
5. 도움구하기
자기조정 학습전략(strategy) 중…(To be continued )
Download : 자기조정학습.hwp( 25 )
레포트/인문사회
다. 자기효능감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개인적 effect(영향) 력을 네 가지로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