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의 introduction와 커뮤니케이션,종업원 보상,감정노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06:41본문
Download : 롯데백화점의 소개와 커뮤니케이션,종업원 보상,감정노동.docx
또한 유가증권, 코스닥 상장기업 및 외부감사법인을 대상으로 한 매출액 및 자산총계 기준 1000개 기업 중, 롯대백화점이 속한 롯데쇼핑㈜이 31위를 기록했다.롯데백화점의 소개와 커뮤니케이션,종업원 보상,감정노동 , 롯데백화점의 소개와 커뮤니케이션,종업원 보상,감정노동인문사회레포트 , 롯데백화점 소개와 커뮤니케이션 종업원 보상 감정노동
순서
`목차`
서론2
롯데백화점 紹介(소개)2
본론4
커뮤니케이션4
종업원보상9
감정노동11
結論14
부록- 인터뷰내용15
서론
대표이사
신헌
회사명
롯데쇼핑 주식회사
설립일
1979. 11. 15
주업종
백화점, 할인점, 포장재료, 식품제조, 판매업 등
주 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1번지
자본금
1,452억원
직원수
11,000여명(협력회사 포함 63,000여명)
출처: 롯데백화점 홍보관
롯데백화점 紹介(소개)
본 조사의 대상인 롯데백화점은 전국에 36개 지점의 백화점과 영플라자, 아울렛 등을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백화점 중 하나로서, 1979년 소공동에 본점을 개점한 이후 30년 간 규모, 매출, 서비스 등 전 분야에 걸쳐 거대한 유통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우리나라 매출액의 70% 이상을 담당하는 롯데, 현대, 신세계 3대 백화점 중 롯데백화점이 차지하는 비중은 42.2%로 고객 백화점 매출액 1위이며, 전체 백화점 매출 규모에서도 44.4%를 차지한다. 롯데백화점의 주요 경영이념은 ‘고객제일주의’로 “Always with you(언제나 고객과 함께)”를 모토로 내걸고 있따 그와 더불어 품질지향과 경쟁지향을 경영방침으로 하고 있으며 핵심 가치는 ‘열정, 창조, 협력’이다.
`롯데백화점의 경영방침과 핵심가치>
출처: 롯데백화점 홍보관
운영goal(목표) 로는 ‘내실경영’과 ‘인재경영`을 표방하고 있따 사내에 유통대학과 대학원을 두어 유통전문인을 양성하고, 고객서비스에 대한 연구개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따 국내에서는 점포의 확대와 함께 새로운 업태 발굴 및 사업화를 계속 추진하고 있는 한편, 2007년부터 해외 시장에도 진출하여 러시아 및 중국(China)에 백화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향후 베트남, 인도 등으로 시장을 확대할 전망이다. 동종 업종인 신…(생략(省略))
Download : 롯데백화점의 소개와 커뮤니케이션,종업원 보상,감정노동.docx( 76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롯데백화점,소개와,커뮤니케이션,종업원,보상,감정노동,인문사회,레포트
롯데백화점의 introduction와 커뮤니케이션,종업원 보상,감정노동
롯데백화점의 introduction와 커뮤니케이션,종업원 보상,감정노동
다. 롯데백화점의 주요 경영이념은 ‘고객제일주의’로 “Always with you(언제나 고객과 함께)”를 모토로 내걸고 있따 그와 더불어 품질지향과 경쟁지향을 경영방침으로 하고 있으...
`목차`
서론2
롯데백화점 紹介(소개)2
본론4
커뮤니케이션4
종업원보상9
감정노동11
結論14
부록- 인터뷰내용15
서론
대표이사
신헌
회사명
롯데쇼핑 주식회사
설립일
1979. 11. 15
주업종
백화점, 할인점, 포장재료, 식품제조, 판매업 등
주 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동 1번지
자본금
1,452억원
직원수
11,000여명(협력회사 포함 63,000여명)
출처: 롯데백화점 홍보관
롯데백화점 紹介(소개)
본 조사의 대상인 롯데백화점은 전국에 36개 지점의 백화점과 영플라자, 아울렛 등을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대표 백화점 중 하나로서, 1979년 소공동에 본점을 개점한 이후 30년 간 규모, 매출, 서비스 등 전 분야에 걸쳐 거대한 유통 기업으로 성장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