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방역업체 1위, CESCO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8 02:35본문
Download : 국내 방역업체 1위, CESCO 분석.pptx
시advantage(장점) 유율
_SLIDE_5_
세스코의 브랜드인지도는 98.3%에 달한다.
브랜드 인지도
_SLIDE_6_
세스코 멤버스 존을 이용한 고객 10명 중 9명이 세스코의 서비스에 만족한다고 답했다.
고객만족도
_SLIDE_7_
방역업체로는 아시아에서는 최대, 세계에서는 5위안에 꼽힘
environment적 속성 이 유사한 아시아 시장으로의 진출이 용이해 세계시장에서도 충분한 경쟁력…(drop)
Download : 국내 방역업체 1위, CESCO 분석.pptx( 37 )
레포트/경영경제
다.
멤버십사업장인 ‘세스코 멤버스’는 런칭 3년 만에 국민 10명 중 7명이 알고 있는 파워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들 중 대부분이 깨끗한 느낌과 위생상태 우수를 그 이유로 꼽았다.설명
순서
국내,방역업체,위,CESCO,경영경제,레포트
국내 방역업체 1위, CESCO 분석 , 국내 방역업체 1위, CESCO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방역업체 위 CESCO






국내 방역업체 1위, CESCO analysis
국내 방역업체 1위, CESCO analysis
_SLIDE_1_
국내 방역업체 1위,
CESCO analysis(분석)
_SLIDE_2_
방역업체 CESCO란
-기업 CESCO introduce
- 시장 점유율
- 브랜드 인지도
- 고객 만족도
마케팅 strategy
새로운 CESCO 광고 제작
광고 이외의 CESCO홍보
-앱을 이용한 홍보 strategy introduce
목차
_SLIDE_3_
생활environment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해충과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전염성 유해 세균에 대하여 토털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environment 위생전문기업
`MISSION`
1. 고객의 행복에 기여하는 생활environment 위생기업
2. 인재와 기술개발을 통한 최고의 품질가치창출
3. environment가치 창출로 사회공헌
4. 국내대표 생활environment 위생기업에서 글로벌대표 브랜드로의 도약
방역업체 CESCO
_SLIDE_4_
시장 점유율 이 80%에 이르며, 이는 독점적 시advantage(장점) 유율이라 할 수 있다아
특히 해충방제에 높은 기술력이 요구되는 백화점과 특급호텔에서의 점유율은 90%에 달한다.
2030대의 기업인지도가 70% 이상으로 매우 높다.
인천국제공항코엑스63빌딩서울대학병원 등 국내 초대형 시설물의 대부분이 세스코의 고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