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리네이밍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8:38본문
Download : 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pptx
정이
댕기머리 회사의 네임 컨셉과 맞지 않고 너무 저급한 네이밍 때문에
소비자들이 구매하기를 꺼려할 수 있음.
_SLIDE_5_
- 시장 analysis- 소비자 analysis - 경쟁사 analysis- 자사 analysis
02. Market Analysis
_SLIDE_6_
국내시장
#시長點유율
1위 해피바스
2위 도브
3위 세이
.
2007년 715억 원대의 제품을 생산.
바디클렌저 제품의 꾸준한 성장률.
2위에서 당당하게 해피바스가 1위차지!!!
출처: AC 닐슨 코리아
_SLIDE_7_
경기가 어려워도 상품가치를 본다
아무리 경기가 어렵더라도 소비자가 반드시 저가품만 찾는 게
아니라 상품 가치를 따진다
향수처럼
바디제품의 경의 여성들은 향을 중시하기 때문에 기능이 좋아도
향이 별로이면 사지 않는다.
상품의 가치를 따지고 고품격 이미지를 원하는
소비자층에 걸맞게 새로운 네임이 요구됨
소비자 analysis
_SLIDE_8_
경쟁사 analysis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
…(생략(省略))
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경영경제,레포트
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리네이밍事例
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 , 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리네이밍기획안 리네이밍 리네임 브랜드리네이밍 리네이밍사례
설명






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리네이밍事例
다.
Download : 리네이밍기획안,리네이밍,리네임,브랜드리네이밍,리네이밍사례.pptx( 23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댕기머리 때.제.로 Renaming Project
_SLIDE_2_
01. Project 정이 및 목표(goal)02. Market Analysis - 시장analysis - 소비자analysis - 자사analysis - 경쟁사analysis03. Brand Name Analysis - 네임 analysis - 네임 스펙트럼
04. Brand Naming Strategy
- 타겟 - 네임 포지셔닝 맵 - 컨셉 - 키워드 - 네임 방향성 05. Naming Candidates 06. Final Recommendation
_SLIDE_3_
01. Project 정이 및 목표(goal)
_SLIDE_4_
목표(goal)
때.제.로의 네임을 새롭게 개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어 댕기머리 샴푸 만큼의 판매율을 높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