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찰스슈왑의 책략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찰스슈왑의 책략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5

찰스슈왑의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3 03:54

본문




Download : 찰스슈왑의 전략.hwp




또 온 라인과 오프라인을 완전히 하나의 사업부로 융합하여 통합적으로 운영할 경우는 서로의 長點을 극대화하여 시너지 效果를 노릴 수 있따
(여기서 우리가 말하는 멀티채널전략(戰略) 이란, 오프라인에 기반을 두고 있는 기업이 오프라인과 온 라인의 모순을 극복하고 長點을 취합, 온 라인 기업으로 변신하여 시너지效果를 올리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비즈니스 모델을 말합니다.
순서







설명
찰스슈왑

1. About Charles Schwab & Co.

- 기업 개요
- 기업 내부환경과 기업 실태

2. The Strategic of Charles Schwab & Co.

- 멀티 채널 전략(戰略) 의 定義(정의)
- 찰스 슈왑의 멀티 채널 전략(戰略)

3. 멀티 채널 전략(戰略) 의 타 업계 case 비교, analysis

- 베텔스만 코리아
- Funky007.com

4. Charles Schwab & Co의 멀티 채널 전략(戰略) 방향 展望

- 멀티채널의 다각화 전략(戰略) ; 모바일 커머스
- 모바일 커머스의 장/단점
- 모바일 커머스의 멀티 채널 전략(戰略) 展望



2. The Strategic of Charles Schwab & Co.

1. 멀티 채널 전략(戰略) 의 定義(정의)

기존의 오프라인 업체는 온 라인을 통해 서비스나 가격 등의 다양한 기능을 보완하고 있따 온 라인이 오프라인을 지원하는 역할로 활용하는 경우, 온 라인은 제품정보 제공 및 잠재고객 확보, 고객 정보analysis과 AS의 역할 수행하고 온 라인을 오프라인과 병행하여 discrimination적인 기능을 수행하는 새로운 사업부로 활용할 경우는 discrimination화 기준에 따라 다양한 전략(戰略) 의 구사가 가능하다. 미국 최대의 온 라인 증권회사인 찰스 슈왑(Charles Schwab)에서 1996년 처음 모델화되었습니다.)

2. 찰스 슈왑의 멀티 채널 전략(戰略)

(1) 처음
1971년 위탁 증권사로 출발한 찰스 슈왑은 샌프란시스코의 본점과 미국 내 65개 자회사와 전세계 290 개의 지점으로 구성된 온…(省略)


찰스슈왑의 책략

Download : 찰스슈왑의 전략.hwp( 80 )







찰스슈왑의%20전략_hwp_01.gif 찰스슈왑의%20전략_hwp_02.gif 찰스슈왑의%20전략_hwp_03.gif 찰스슈왑의%20전략_hwp_04.gif 찰스슈왑의%20전략_hwp_05.gif 찰스슈왑의%20전략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찰스슈왑 , 찰스슈왑의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4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