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marketing (3)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marketing (3)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5

marketing (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5:27

본문




Download : 마케팅(3).hwp




마케팅(3)_hwp_01.gif 마케팅(3)_hwp_02.gif 마케팅(3)_hwp_03.gif 마케팅(3)_hwp_04.gif 마케팅(3)_hwp_05.gif 마케팅(3)_hwp_06.gif


순서
마케팅(3) , 마케팅(3)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설명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3).hwp( 68 )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3)
marketing (3)



마케팅 strategy을 역이용한합리적인 소비
- 뛰는 마케팅 회사 위에 나는 소비자 있따

목차
Ⅰ.서론11.연구의 배경과 당위성12.연구 내용의 범위13.선행 연구의 조사 및 기존 연구의 한계14.이론(理論)적 배경- 마케팅 strategy과 소비심리2Ⅱ.대형마트의 마케팅과 소비자의 구매행동51.대형마트의 마케팅 strategy52.매장의 environment(환경) 에 따른 구매 유도63.매장의 구조 및 물품배치에 따른 구매 유도7Ⅲ인터넷(Internet) 쇼핑몰과 TV홈쇼핑에서의 충동구매81.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이해와 실제82.소비심리103.TV 홈쇼핑14Ⅳ이동통신사의 소비자 심리에 따른 마케팅 strategy171.한국의 이동통신시장의 현재172.한국 이동전화시장의 特性173.KTF의 마케팅 strategy174.통신사의 마케팅 strategy과 구매요인21Ⅴ합리적인 소비 measure(방안) 231.할인마트232.인터넷(Internet) 쇼핑몰, TV홈쇼핑243.이동통신25Ⅵ결론271.연구의 결과272.연구의 한계 및 향후 발전방향27Reference List29부록: 설문지 첨부

표 목차
`표 1`인터넷(Internet) 마케팅 strategy ...


마케팅 strategy을 역이용한합리적인 소비
- 뛰는 마케팅 회사 위에 나는 소비자 있따

목차
Ⅰ.서론11.연구의 배경과 당위성12.연구 내용의 범위13.선행 연구의 조사 및 기존 연구의 한계14.이론(理論)적 배경- 마케팅 strategy과 소비심리2Ⅱ.대형마트의 마케팅과 소비자의 구매행동51.대형마트의 마케팅 strategy52.매장의 environment(환경) 에 따른 구매 유도63.매장의 구조 및 물품배치에 따른 구매 유도7Ⅲ인터넷(Internet) 쇼핑몰과 TV홈쇼핑에서의 충동구매81.인터넷(Internet) 쇼핑몰의 이해와 실제82.소비심리103.TV 홈쇼핑14Ⅳ이동통신사의 소비자 심리에 따른 마케팅 strategy171.한국의 이동통신시장의 현재172.한국 이동전화시장의 特性173.KTF의 마케팅 strategy174.통신사의 마케팅 strategy과 구매요인21Ⅴ합리적인 소비 measure(방안) 231.할인마트232.인터넷(Internet) 쇼핑몰, TV홈쇼핑243.이동통신25Ⅵ결론271.연구의 결과272.연구의 한계 및 향후 발전방향27Reference List29부록: 설문지 첨부

표 목차
`표 1`인터넷(Internet) 마케팅 strategy 유형 및 방향10`표 2`충동구매의 분류14

그림 목차
`그림 1`대형마트인 이마트와 이동통신사 KTF 제휴6`그림 2`1번 문항 分析10`그림 3`2번 문항 分析10`그림 4`3번 문항 分析12`그림 5`4번 문항 分析13`그림 6`5번 문항 分析13`그림 7`촉진자극 事例(사례)15`그림 8` 가격자극 事例(사례)16`그림 9`홈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동기16`그림 10` 이동전화 브랜드 경쟁력19`그림 11`브랜드 인지도19`그림 12`KTF 서비스 폐지 사유20`그림 13`단말기 선호도21`그림 14`이동통신사의 브랜드 파워21`그림 15`이동통신사의 통화품질22`그림 16`선호하는 단말기 회사22`그림 17`PB상품의 인식 여부24`그림 18`PB상품의 구매경험 여부24`그림 19`휴대폰 구매 시 결정 요인25

I. 서론

1. 연구의 배경과 당위성

우연히 TV에서 ‘불만제로’라는 program을 시청한 뒤 기업의 마케팅 strategy에 현혹되어 충동적인 소비를 하고 있는 실…(省略)







다.
전체 4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