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허리건강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허리건강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5

허리건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01:34

본문




Download : 허리건강.hwp




오래 앉아 있는 자세가 허리에 부담을 주는 것이다. 이를 막기 위한 조언을 담고 있는 글입니다. 그럼 현대인의 허리는 왜 자꾸 탈이 나는 것일까. 문명의 발달이 가장 큰 이유 일것 입니다.

직업도 큰 影響(영향)을 끼친다. 1km 정도의 길을 걸어서 가기보다는 습관적으로 차를 타는 습관들이 허리를 약골로 만드는 셈이다. 그러나 3층 정도만 되더라도 승강기를 이용하는 현대인의 생활패턴은 허리가 강해질 수 있는 시간을 빼앗아 가버렸다.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으면 많을수록 요통은 우리들을 더 자주 괴롭힌다. 그럼 현대인의 허리는 왜 자꾸 탈이 나는 것일까. 문명의 발달이 가장 큰 이유 일것 입니다.

교통수단의 발달은 걷는 시간을 점점 짧게 만들었으며, 이로 인해 사람들의 허리는 너무나 약해지고 사소한 충격에도 쉽게 무너져 버리고 만다. 과로나 긴장은 근육을 긴장시키게 되고 이 긴장된 근육이 통증으로 연결된다된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과로를 한 후에 뒷목과 허리가 아파 오는 것도 목이나 허리근육이 정서적인 압박이나 과로에 가장 민감하게 reaction(반응)하기 때문일것이다

여기에 옷이나 신발 등도 요통유발에 한몫 한다.
허리건강
다. 과로나 스트레스도 빼놓을 수 없는 원인(原因)이다. ‘화이트칼라’라고 불리는 일반 회사원들이나 사무직 종사자들은 업무시간의 대부분을 앉아서 일한다.





배 근육, 척추, 허리근육은 이상적인 삼각형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따 하지만 어떤 원인(原因)에 의해 이 삼각형이 무너지면 여지없이 요통이나 척추질환으로 이어진다. 이를 막기 위한 조언을 담고 있는 글입니다. 그럼 현대인의 허리는 왜 자꾸 탈이 나는 것일까. 한마디로 얘기하면 문명의 발달이 가장 큰 이유다. 한 외국의 보고에 의하면 하루 5~6시간 정도 앉아서 일을 하는 사람은 보통 사람보다 요통에 걸릴 확률이 3배 정도나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요즘 옷들이 실용성을 추구하기보다는 패션과 유행을 지나치게 강조하다 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옷을 몸에 너무 꼭 맞게 입는다. 그러다 보니 손과 발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없게 되고, 결국 목이나 허리근육에 계속적인 긴장을 주게 된다된다. 문명의 발달이 사람의 허리를 나약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어떤 원인에 의해 이 삼각형이 무너지면 여지없이 요통이나 척추질환으로 이어집니다. 계단을 올라가거나 내려갈 때 허리는 균형을 유지하면서 필요한 근육을 단련시킨다. 엘리베이터도 허리를 약하게 만드는 주범이다. 또 여자들의 하이힐이나 남자들의 키를 커 보이…(투비컨티뉴드 )


순서



,생활전문,레포트

레포트/생활전문
설명


Download : 허리건강.hwp( 54 )



허리건강_hwp_01.gif 허리건강_hwp_02.gif 허리건강_hwp_03.gif 허리건강_hwp_04.gif 허리건강_hwp_05.gif 허리건강_hwp_06.gif


sl[1]

배 근육, 척추, 허리근육은 이상적인 삼각형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 sl[1] , 허리건강생활전문레포트 ,
배 근육, 척추, 허리근육은 이상적인 삼각형의 균형을 유지하고 있다아 하지만 어떤 Cause 에 의해 이 삼각형이 무너지면 여지없이 요통이나 척추질환으로 이어집니다.
전체 4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