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5:43본문
Download : 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54 )
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설명
_SLIDE_1_
그린 marketing
_SLIDE_2_
목 차
1. 서론
2. 그린 marketing 이란
5. 문제점(問題點)
4. 그린 marketing 사례(instance)
7. 결론
3. 그린 marketing 의 necessity need
6. improvement 대안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2-1 그린 marketing 이란
marketing 이란
개인의 목적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이디어 재화 및 서비스
‘제품을 파는 기술’
그린marketing 이란
기존의 고객의 욕구와 수요충족을 넘어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
‘자연환경과 생태계보전 중시 시장접근strategy’
_SLIDE_5_
2-2 그린 marketing 의 도입 배경
18세기 후반 산업 혁명과 20세기 과학기술 발달로
풍요롭고 편리해진 인간의 생활
→ 이러한 소비 생활은 환경오염 문제 야기
‘생존 마저 위협받는 위기를 초래’
_S...
_SLIDE_1_
그린 marketing
_SLIDE_2_
목 차
1. 서론
2. 그린 marketing 이란
5. 문제점(問題點)
4. 그린 marketing 사례(instance)
7. 결론
3. 그린 marketing 의 necessity need
6. improvement 대안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2-1 그린 marketing 이란
marketing 이란
개인의 목적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이디어 재화 및 서비스
‘제품을 파는 기술’
그린marketing 이란
기존의 고객의 욕구와 수요충족을 넘어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
‘자연환경과 생태계보전 중시 시장접근strategy’
_SLIDE_5_
2-2 그린 marketing 의 도입 배경
18세기 후반 산업 혁명과 20세기 과학기술 발달로
풍요롭고 편리해진 인간의 생활
→ 이러한 소비 생활은 환경오염 문제 야기
‘생존 마저 위협받는 위기를 초래’
_SLIDE_6_
2-3 그린 marketing 의 도입
생태학적 자연재해 위험성
환경에 대한 사회적 인식 증가
즉, 환경의 심각성을 인식하게 됨에 따라
환경주의 논리를 기업경영에 접목에 이름
→ “그린marketing ” 대두
_SLIDE_7_
2-4 그린 marketing 의 발전
‘교토의정서’ 처음 으로
2xxx년 ‘글로벌 온실가스 감축 체제’
우리나라도 2008년부터 `녹색성장`
“제4의 물결- 녹색 혁명”
앞으로 ‘저(低)탄소 경제 혁명’에
어떻게 대응하느냐가 기업의 운명을
결정짓는 결정적 계기
_SLIDE_8_
그린marketing 3가지 관점
소비자의 관점
제품사용 시 환경 보존의 중요성 자각,
공해 물질이 없거나 제한적으로 포함된 제품을 구매사용 노력
기업의 관점★
기업이 환경보호에 앞장서면서 자사제품의 제조과정이나 최종적 사용에 공해를 유발하지 않도록 영업과 이미지 홍보
政府(정부)의 관점
환경파괴 제조판매 및 소비를 규제하고
소비자와 기업…(투비컨티뉴드 )
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그린마케팅,그린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