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코카콜라 (SWOTanalysis / STPanalysis / 마케팅 4Panalysis /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코카콜라 (SWOTanalysis / STPanalysis / 마케팅 4Panalysis /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5

코카콜라 (SWOTanalysis / STPanalysis / 마케팅 4Panalysis /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2 17:25

본문




Download : 코카콜라.hwp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코카콜라,코카콜라 마케팅,코카콜라 광고,코카콜라 한국,펩시,콜라,콜라 마케팅,코카콜라 SWOT,펩시콜라,칠성사이다
코카콜라 (SWOTanalysis / STPanalysis / 마케팅 4Panalysis /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3) Place (유통책략)
(1) Strength (강점)
(4) Promotion (프로모션책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코카콜라 창립자 소개
코카콜라 SWOT,STPanalysis과 마케팅 4P戰略analysis 및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레포트(report) 입니다. 코카콜라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코카콜라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현재는 세계최대의 음료회사로써 청량음료 제조 및 marketing 부문에서 선두에 위치하고 있으며
1. 코카콜라 기업스타트과 현황
(1) Segmentaion + Targeting (시장세분화+목표타겟선정)
5. 코카콜라 marketing 4P책략 분석
(4) Threat (위협)
코카콜라-6571_05_.jpg



다.

(1) Product (제품책략)




(2) Price (가격책략)

(2) Positioning (포지셔닝)


코카콜라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코카콜라 향후 마케팅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순서

설명

<서지사항>


4. 코카콜라 STP책략 분석

Download : 코카콜라.hwp( 75 )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6. 코카콜라위한 향후 marketing 방향 제시

1886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탄생한 코카콜라는약사인 존 펨버튼이 두통과 숙취 해소를 위해 여러 재료를 섞어 만든 음료수에서 스타트되었다. 여기에다 우연한 기회에 코카콜라에 탄산수를 섞어 마심으로 해서 오늘날의 맛과 브랜드가 탄생했다.



3. 코카콜라 SWOT분석

코카콜라의 현재상황과 마케팅戰略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코카콜라의 future(미래)戰略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전체 4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