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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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11-08 01:2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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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체 선정 동기
우리조가 이번 marketing 프로젝트의 업체를 아이스베리로 선정한 이유는, 아이스베리가 신흥 브랜드이며 많은 광고나 프로모션 전략(戰略) 을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사람들 입에서 자주 회자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또한 조원들의 아이스베리 방문경험을 들어보면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매출을 보이고 있으며, 그 브랜드파워를 이용하여 계속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우리조는 아이스베리가 어떠한 전략(戰略) 과 포지셔닝을 사용하여 기존 빙과류 유통업체의 선두업체인 베스킨라빈스를 위협할 정도로 성장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가지게…(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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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아이스베리’에 대한 marketing 전략(戰略)
` 목 차 `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Ⅱ. 環境 analysis(분석)
Ⅲ. STP 도출
Ⅳ. 태도형성모델 analysis(분석)
Ⅴ. 제품(서비스) 전략(戰略)
Ⅵ. 유통 및 촉진전략(戰略)
Ⅶ. 가격 전략(戰略)
Ⅷ. 결 론
Ⅸ. 별첨 부록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1. 대상 선정
대상 : 아이스베리 신촌점
위치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피자헛 길 건너편 3, 4층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23
규모 : 약 50평
매출 : 약 2000그릇 / 일 (성수기 기준), 약 100그릇 / 일 (비성수기 기준)
歷史(역사) : 1999년 5월 3일 신촌점 오픈
2. 아이스베리 실태
아이스베리는 1999년 5월 3일 연세대 앞 신촌점을 오픈한 것을 처음 으로 하여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29개, 대구 2개, 부산 2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 전문...
‘아이스베리’에 대한 marketing 전략(戰略)
` 목 차 `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Ⅱ. 環境 analysis(분석)
Ⅲ. STP 도출
Ⅳ. 태도형성모델 analysis(분석)
Ⅴ. 제품(서비스) 전략(戰略)
Ⅵ. 유통 및 촉진전략(戰略)
Ⅶ. 가격 전략(戰略)
Ⅷ. 결 론
Ⅸ. 별첨 부록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1. 대상 선정
대상 : 아이스베리 신촌점
위치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피자헛 길 건너편 3, 4층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23
규모 : 약 50평
매출 : 약 2000그릇 / 일 (성수기 기준), 약 100그릇 / 일 (비성수기 기준)
歷史(역사) : 1999년 5월 3일 신촌점 오픈
2. 아이스베리 실태
아이스베리는 1999년 5월 3일 연세대 앞 신촌점을 오픈한 것을 처음 으로 하여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29개, 대구 2개, 부산 2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 전문 체인점이다. 사계절 언제나 신선한 과일이 듬뿍 들어 있는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저렴한 가격과 좋은 맛으로 많은 젊은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따 대표 김성남씨는 빙수라는 상품의 잠재적 성장성에 비해 턱없이 높은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현실을 사업기회로 포착하여 제품을 속성 화시키는 데 성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