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서비스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경영 分析 > tropical5 | tropical.kr report

[서비스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경영 分析 > tropica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5

[서비스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경영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8 08:30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 서비스경영.ppt






입사 선호 40대 한국 기업 - 동아일보특별취재팀, 마이다스동아, 2008
4. SWOT analysis(분석)
www.korail.com

항공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3





그 회사가 알고 싶다 - 중앙일보 산업부, 부글북스, 2007

Download : 아시아나 서비스경영.ppt( 20 )


www.skyteam.com


www.knto.or.kr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www.nso.go.kr
6. 향후 展望(전망)
1. 아시아나 intro

3. 경쟁사 analysis(분석)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1_.gif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2_.gif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3_.gif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4_.gif 아시아나 서비스경영-4012_05_.gif
2. 시장 環境(환경) analysis(분석)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경영 分析에 대한 A+ PPT
7. 최종 結論


team.flyasiana.com
[서비스경영]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경영 分析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flyasiana.com

www.airport.co.kr
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경영 분석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flyasiana.com www.skyteam.com www.staralliance.co.kr www.skynews.co.kr www.nso.go.kr team.flyasiana.com www.knto.or.kr www.airport.co.kr www.korail.com www.asiaeconomy.co.kr 입사 선호 40대 한국 기업 - 동아일보특별취재팀, 마이다스동아, 2008 그 회사가 알고 싶다 - 중앙일보 산업부, 부글북스, 2007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e라운드 마케팅 - 김형택, 제우미디어, 2004 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항공서비스론 - 김경숙, 백산출판사(경덕출판사), 2003
순서
[참고reference(자료)]

설명

e라운드 marketing - 김형택, 제우미디어, 2004

www.staralliance.co.kr
21C 항공운송산업과 항공사 - 유광의, 백산출판사, 2003
www.skynews.co.kr
www.asiaeconomy.co.kr
금호아시아나, 대한항공마케팅사례, 서비스경영마케팅사례, 고객감동마케팅, 고객감동경영사례, 문화마케팅감성마케팅
5. 서비스경영 전략(strategy)
다.
전체 41,25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