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ght(항공)사] flight(항공)사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4:17
본문
Download : 항공사 마케팅 비교분석.ppt
예를 들어 이지젯의 경우 새벽 시간의 티켓 가격은 낮 시간의 가격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다. 이지 그룹의 상품 가격은 고정되어 있지 않다. 이는 곧 소비자 자신이 조금만 더 부지런하고 노력을 기울인다면 확실히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급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것이다. 그리고 주말과 평일의 가격도 다르며, 만약 두 달 전…(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항공사 마케팅 비교분석.ppt( 19 )
스타얼라이언스,항공사,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1. Singapore Airlines , 2. Easy-jet, 3. Japan Airlines (JAL), 4. All Nippon Airways (ANA), 5. KAL & ASIANA Airlines, 6.Alliance, , data(資料)크기 : 2920K
1. Singapore Airlines , 2. Easy-jet, 3. Japan Airlines (JAL), 4. All Nippon Airways (ANA), 5. KAL & ASIANA Airlines, 6.Alliance, , FileSize : 2920K , [항공사] 항공사 마케팅 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flight(항공)사] flight(항공)사 마케팅 비교analysis(분석)
순서
1. Singapore Airlines
2. Easy-jet
3. Japan Airlines (JAL)
4. All Nippon Airways (ANA)
5. KAL & ASIANA Airlines
6.Alliance
비자카드를 통해 항공권을 구입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비자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싱가포르 항공의 비자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출발일 기준)까지 비자카드를 소지한 사람이 싱가포르 항공의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싱가포르, 샌프란시스코, 방콕, 호주 5개 도시 (시드니, 퍼스, 맬버른, 애들레이드, 브리스베인 등) 간 항공요금을 크게 할인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구입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싱가포르 항공의 마일리지 program인 크리스플라이어에 적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