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세기 러시아 음악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10:05
본문
Download : 19세기러시아름악[1].hwp
그는 민요의 선율과 민중의 언어를 활용하여 '억양적 사실주의' 원칙을 작품 속에서 실현하였다. 러시아의 억양과 악센트를 살려 최대한 정확한 표현으로 음악 작품을 만들려고 노력했던 점은 그의 주요한 음악적 property(특성)이다. 그의 러시아어 억양을 살린 음악 기법은 이후 무소르그스키와 림스키-코르사코프에 의해 계승, 발전된다 그의 대표작 <루살카>(물의 요정)는 러시아 민담을 소재로 하여 만든 오페라로 주인공들의 복잡한 심리와 선명한 민족성을 함축하고 있다 극적 구성, 희극적 요소, 강한 러시아의 억양 등이 이 작품의 특징…(省略)
다.1.19세기 전기의 러시아음악, -글린카, -다르고므이시키, , 2.19세기 후기의 러시아음악, -발라키레프, -무소르그스키, -림스키-코르사코프, -큐이, -보로딘, -차이코프스키, , 3.conclusion(결론), , 참고한 문헌 , 자료를내려받다 : 18K
Download : 19세기러시아름악[1].hwp( 60 )
1.19세기 전기의 러시아음악, -글린카, -다르고므이시키, , 2.19세기 후기의 러시아음악, -발라키레프, -무소르그스키, -림스키-코르사코프, -큐이, -보로딘, -차이코프스키, , 3.결론, , 참고문헌, FileSize : 18K , 19세기 러시아 음악에 대하여예체능레포트 , 러시아음악사 러시아음악 음악사
순서
레포트/예체능
![19세기러시아름악[1]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19%EC%84%B8%EA%B8%B0%EB%9F%AC%EC%8B%9C%EC%95%84%EB%A6%84%EC%95%85%5B1%5D_hwp_01.gif)
![19세기러시아름악[1]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19%EC%84%B8%EA%B8%B0%EB%9F%AC%EC%8B%9C%EC%95%84%EB%A6%84%EC%95%85%5B1%5D_hwp_02.gif)
![19세기러시아름악[1]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19%EC%84%B8%EA%B8%B0%EB%9F%AC%EC%8B%9C%EC%95%84%EB%A6%84%EC%95%85%5B1%5D_hwp_03.gif)
![19세기러시아름악[1]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19%EC%84%B8%EA%B8%B0%EB%9F%AC%EC%8B%9C%EC%95%84%EB%A6%84%EC%95%85%5B1%5D_hwp_04.gif)
![19세기러시아름악[1]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19%EC%84%B8%EA%B8%B0%EB%9F%AC%EC%8B%9C%EC%95%84%EB%A6%84%EC%95%85%5B1%5D_hwp_05.gif)
19세기 러시아 음악에 대하여
러시아음악사,러시아음악,음악사,예체능,레포트
설명
1.19세기 전기의 러시아음악
-글린카
-다르고므이시키
2.19세기 후기의 러시아음악
-발라키레프
-무소르그스키
-림스키-코르사코프
-큐이
-보로딘
-차이코프스키
3.conclusion
reference
글린카와 함께 러시아 음악의 창시자이자 선구자인 다르고므이쉬키는 사상 문제와 사회적 요구에 관심을 기울여 사회적 주요 주제를 음악의 선율로 담아내었으며, 극적이고 풍자적인 음악 장르를 발달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