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수송분담률 (파워포인트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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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2 0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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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신문 조사 (1)
<본문일부>
철도 여객 수송량 세부통계 - 열차종류별 구분
통계 의미 분석 - 국제여객 - 국제화물
KTX 개통 影響(영향) 분석
국내 화물수송량 및 분담률
통계 의미 분석
수송분담률, KTX, 철도, 국내 화물수송량, 국내 여객 수송량
통계 의미 분석

레포트 > 기타
예 ) 철도여객수송분담률 = (철도이용여객수X수송거리) / (총여객수X수송거리)
2.27%, 2.06%, 1,72%의 증가율을 나타냄
* ’95년 12.2%이던 지하철의 수송분담은 꾸준히 증가, 이는 ’01년까지 수도권 5-8호선, 일산선.분당선 개통, ’99년 인천지하철 1호선 개통, ’99~’02년 부산지하철 2호선 단계별 개통, ’98년 대구지하철 1호선 전구간 개통 등 지속적으로 지하철을 확충한 결과임
*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던 航空(항공) 여객 수송은 외환위기로 실적이 급감하였으며, ’99년을 거치면서 ’96년 수준을 회복하였으나, ’04년 4월 고속철도 개통으로 인한 노선조정의 影響(영향)으로 다시 감소함
여러가지 운송수단에 관한 통계자료 입니다. 자료가 옛날 것이니 (최소 3년전) 어떻게 보고서를 작성했는지 중점을 두고 보십시요.^^ 에이뿔 자료구요. 옛날 자료라서 싸게 올려요 ~ 파워포인트 입니다 ~
* 공로의 수송량은 ’96년 이후 계속 감소하고 있으며 ’95년 이후 10년간 연평균 2.2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남
철도 화물 수송 현왕
[항공] 수송분담률 (파워포인트 자료)
* ‘04년도 기준 수단별 국내여객 수송분담율은 공로가 75.4%로 가장 높으며, 이어 지하철(16.7%), 철도(7.6%), 등의 순으로 나타남
수송분담률
* 해운, 지하철, 철도는 약간의 증감은 있지만 전반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여, 지난 10년간 연평균 각각
국제 여객 ◦ 화물수송량 및 분담률
설 특별교통대책기간 중 수송실적 (일평균)
- 수송량
설명
철도 여객 수송 현왕
관련 신문 조사 (2)
순서
* 철도의 수송분담률은 지난 10년간 소폭의 증가세를 보여 ’97년부터 6%, ’03년부터 7%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경부고속철도 개통(‘04) 등으로 ’09년까지 10% 수준으로 증가 예상
수송분담률
[참고자료] 없음
통계 의미 분석 - 국내여객 - 국내화물
<목차>
여러가지 운송수단에 관한 통계자료 입니다. 자료가 옛날 것이니 (최소 3년전) 어떻게 레포트를 작성했는지 중점을 두고 보십시요.^^ 에이뿔 자료구요. 옛날 자료라서 싸게 올려요 ~ 파워포인트 입니다 ~ [참고자료] 없음 [이용대상]
* ’98년까지 80%를 넘는 수송분담률을 보이던 공로수송은 ’99년부터 지하철 수송분담증가 등의 影響(영향)으로 감소세를 보이고 있으나, 여전히 높은 수준임
Download : 수송분담률.ppt( 76 )
국내 여객수송량 및 분담률
[이용대상]
여객 및 화물의 총수송거리(수송량)에서 각 분야별 수송거리 (량)가 차지하는 비율
철도화물수송분담률 = (철도이용화물량X수송거리) / (총화물량X수송거리)
결론
KTX 수송실적
국내여객
추석 특별교통대책기간 중 수송실적 (일평균)
관련 신문 조사 (3)
* 철도(고속철도)의 수송분담률
-분담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