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주)진로의 日本 진출 성공 example(사례)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주)진로의 日本 진출 성공 example(사례)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주)진로의 日本 진출 성공 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10 02:05

본문




Download : (주)진로의 일본.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성공요인

진로소주 진로 소주 성공사례 해외시장 / 김중배, 한국 기업의 국제경영 사례연구 소작기, 진정미 [중국 경제의 야망]. 매일경제 신문사. 1996 김중배, 김숙응 [글로벌시대의 국제 마케팅] 형성출판사. 1998 김중배, 글로벌시대의 국제경영학(이론과 사례). 2001 (국제마케팅)
소작기, 진정미 [China 경제의 야망]. 매일경제 신문사. 1996
< 본 론 >
외국기업들이 日本(일본)시장 진입에서 가장 어려운 점으로 지적하는 것 가운데 하나가 바로 복잡한 유통구조와 배타성인데 그 가운데서도 주류시장의 경우는 더욱 까다롭다.
2) 日本(일본)에서의 反應
2) 재판가격 제도와 표준가격 제도


③ marketing 측면에서 본 성공요인
3) 진로의 판매확대
< 서 론 >
1) 문화적 environment(환경) 에 비추어 본 성공요인
김중배, 김숙응 [글로벌시대의 국제 마케팅] 형성출판사. 1998

그러나 그와 동시에 유통구조의 복잡, 다단성, 각종 행정규제, 리베이트 등의 독특한 상관행으로 익숙치 않은 외국기업으로서는 진입하기 어려운 시장으로 평가되었다. 특히 유통의 참가 자체가 매우 제한되어 있따. 주류도매업이나 소매업의 경우는 면허를 얻지 않으면 참가할 수 없고 수입품의 취급도 수입도매상으로서의 허가를 얻어야만 가능하다. 1996년에 들어서도 판매 호조세는 지속되고 있따
다.

1) 리베이트(rebate)제도
2) 日本(일본)에서의 反應

진로소주 진로 소주 성공사례 해외시장
< 결 론 >


1. 진출과정
김중배, 글로벌시대의 국제경영학(theory(이론)과 example(사례) ). 2001
설명

진로소주는 주류업계의 1995년 약 70억 엔 매출을 기록함으로써 日本(일본) 주류업계의 제5위로 부상하였다.

2. 日本(일본)의 경제, 문화적 특징적 제도
< 서 론 >
(국제마케팅)

② 경제적 environment(환경) 에 비추어 본 성공요인
◆ 우리에게 주는 교훈
1. 진출과정
진로소주 진로 소주 성공example(사례) 해외시장 / 김중배, 한국 기업의 국제경영 example(사례) 연구


(주)진로의 日本 진출 성공 example(사례)
http:
1) 첫 진출


< 參考文獻 >

순서

연간 3천만 달러 이상의 해외상품을 수입, 단일국가로서는 미국에 이은 세계 제2의 수입시장 규모를 갖고 있는 日本(일본)은 그 시장성에 있어서 외국 기업에 상당히 매력적인 시장이다.

Download : (주)진로의 일본.hwp( 64 )


① 음주문화와 취향

많은 외국 기업과 상품들이 日本(일본)시장에 진출하였으나 성공한 instance(사례)는 많지 않으며, 특히 선진국기업이 아닌 개도국 기업의 경우는 더욱 그렇다.
이런 가운데 일찍이 日本(일본)시장에 진출,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한국 상품 가운데 하나가 진로소주이다. 소주 단일품목만으로는 4위이며 수입소주로는 당당히 제1위를 차지하고 있따 단일 브랜드로서는 연 370만 박스가 판매되어 4위를 차지하였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