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7 19:23본문
Download : 게임산업.hwp
게임산업은 the twenty-first century형 지식산업이며 정서서비스산업 및 감성산업으로 집중적으로 육성해야 할 중요한 국가전략(戰略) 산업이다. 또한 감성사회를 대비하는 정서서비스 산업으로 인간의 감성을 풍부하게 할 수 있으며, 놀이文化(culture) 와 학습법 및 교수법을 alteration(변화) 시키며 창의력을 도출하고 초고속정보통신망을 넘나드는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보고로 각광을 받을 3차원 영상기술과 컴퓨터기술, 디자인 및 아이디어의 창출 등을 창출해내는 종합예술산업이다.
Download : 게임산업.hwp( 55 )
게임산업
★☆★☆★☆★☆★☆★☆★☆★☆★☆★☆★☆★☆★☆★☆★☆★☆★☆★☆★☆★☆★☆★☆





게임산업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본문내용
文化(culture) 산업이 the twenty-first century의 대표적인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아 휴식의 여가활동으로부터 재미를 찾는 여가활동으로 사람들의 인식이 alteration(변화) 하고 있는 것과 때를 맞추어 정보통신기술을 바탕으로 한 지식기반경제로의 이행과 경제활동의 글로벌화, 지적재산권의 보호 강화 등으로 인하여 지식 창조 형 산업인 文化(culture) 산업의 위상이 급속하게 떠오르고 있다아 특히 디지털 경제를 이끌어갈 대표적인 산업으로 꼽을 수 있는 게임산업은 과거의 청소년 유해文化(culture) 라는 좋지 않은 이미지를 벗고 政府(정부)차원에서도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수출산업화 하려는 의지를 갖고 있다아 또한 국내 게임시장규모가 급속히 커지면서 수많은 젊은 인재들이 게임산업 분야에 뛰어들면서 어느덧 온라인게임 분야에서는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아 이렇듯 게임산업은 우리나라의 주요 수출산업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최적의 여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가능성 또한 크다고 볼 수 있다아
설명
다.^^
게임산업, 게임비즈니스적분류, 게임문화산업, 게임문화산업경제적특, 게임문화상품특성, PC게임 분야, 아케이드게임, 가정용 비디오게임 분야, 온라인 및 네트워크게임 분야
<定義(정의)>
preview 참조 해주세요.
★☆★☆★☆★☆★☆★☆★☆★☆★☆★☆★☆★☆★☆★☆★☆★☆★☆★☆★☆★☆★☆★☆ 게임산업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미리보기 참조 해주세요. ★☆★☆★☆★☆★☆★☆★☆★☆★☆★☆★☆★☆★☆★☆★☆★☆★☆★☆★☆★☆★☆★☆
★☆★☆★☆★☆★☆★☆★☆★☆★☆★☆★☆★☆★☆★☆★☆★☆★☆★☆★☆★☆★☆★☆
게임산업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레포트 > 기타
순서
우선 `게임`이라는 단어를 定義(정의)하자면 `영상 표현을 이용해 자신의 의지를 반영 시 키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놀이기구`라고 定義(정의)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