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대중culture,성상품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대중culture,성상품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대중culture,성상품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2-26 20:07

본문




Download :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광고 속의 성 상품화
출처 : 가톨릭신문사 [커버스토리] 옷 벗는 매스미디어 I, 2009-07-28
7
_SL…(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대중culture,성상품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대중culture,성상품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제품과는 상관없이 필요 이상으로 성을 강조하고 성적 쾌락 추구를 人生(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로 둔갑시키기도 한다.

(중략)

성을 왜곡시키는 광고들이 보편화되면서 감각적이고 흥미 위주의 성 표현이 범람하게 되었다.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중문화 성상품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4 )




대중문화,성상품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대중文化와 성 상품화

1
_SLIDE_2_

광고 속의 성 상품화

성적판타지와 성 상품화

結論

목차
2
_SLIDE_3_
광고에 성적 대상으로 등장하는 여성의 비율이 증가
섹스어필을 통하여 대상 층에게 이미지를 형성시킴
광고 속의 성 상품화

주부/
아내
어머니
성적
대상
비전형적활동여성
전문직

전문직
기타

1988
79
(31%)
20
(7.8%)
66
(25.9%)
12
(4.7%)
31
(12.2%)
47
(18.4%)

255
(100%)
2001
70
(24.7%)
31
(10.9%)
93
(32.9%)
12
(4.3%)
42
(14.8%)
33
(11.7%)
2
(1.7%)
283
(100%)
출처 :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제10-2호
3
_SLIDE_4_
광고 속의 성 상품화
4
_SLIDE_5_
머거본

먹어봤죠
먹어 보니 어땠어요
하얀 속살이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하루에 세 번은 먹어요
먹어보니 또 먹고 싶네
광고 속의 성 상품화
5
_SLIDE_6_

아일락
라임 레이저
이미지
귀엽고 예쁨
섹시하고 관능적임
주요 대상층
어린이, youth
성인
특징
광고 모델의 행동 및 BGM의 가사로 상상 유발
(간접적)
광고 모델의 직접적 노출과 BGM을 이용한 강한 섹스어필
(직접적)
광고 속의 성 상품화
6
_SLIDE_7_
30초의 미학이라고 불리는 광고는 성 상품화가 활개를 치는 무대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