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사회 복지학] 사회 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 / 목 차 1.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사회 복지학] 사회 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 / 목 차 1.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사회 복지학] 사회 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 / 목 차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4 15:19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hwp




역할은 초기에는 다소 수동적인 입장으로 적극적인 역할 수행을 하지 못했지만 중반 이후부터는 자체program도 실시하는 등 적극적인 자세로 역할을 수행하였다. 2)의 goal(목표) 는 초기에는 아이들과 라포를 형성하기 위해 미온적으로 대처하...



- 목 차 - 1. 실습 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2. 실습 目標(목표)에 대...

설명






- 목 차 - 1. 실습 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2. 실습 목표에 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회 복지학] 사회 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 / 목 차 1.
순서




사회 복지학 사회 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 / 목 차 1.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1_.gif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2_.gif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3_.gif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4_.gif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1134_05_.gif

Download : [사회복지학] 사회복지학 아동복지단체 실습 종결평가서.hwp( 23 )



다. 수정안으로 ‘현재 000 쉼터가 연계한 지역 자원체계는 어떠한 것들이 있으며 자원들의 개입, 지원 형태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가’ 로 제시하고 싶다. (2) goal(목표) 의 달성 여부 1)의 goal(목표) 는 지歷史(역사)회와 연계한 자원들과 자원들의 지원, 개입형태에 전반적인 이해는 하였지만 그 자원들과 어떻게 하여 접촉하여 자원화 하는지에 대한 과정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하지 못했다. 1) 그룹홈이 지歷史(역사)회와 어떻게 연계하여 아이들을 지원하고 개입하는지 이해한다.„),3)의 goal(목표) 는 구체적이고 적절한 goal(목표) 로 설정되었지만 1)의 goal(목표) 는 구체적이지 못하고 포괄적으로 설정하여 적절치 못했다. „. 실습 goal(목표) 에 대한 평가 (1) 구체적이고 적절한 goal(목표) 설정 여부 goal(목표) 로는 다음과 같은 3가지로 제시하였다. 3) 社會福祉士 선생님과 생활지도사 선생님의 아이들에 대한 태도와 기술을 배우고 익힌다.

- 목 차 - ƒ. 실습 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 실습 goal(목표) 에 대한 평가 …. service 실천 과정에 대한 평가 †. 실습생의 자원활용에 대한 평가 (인적, 물적 자원) ‡. 실습에 임하는 자세에 대한 평가 ˆ. 전문적 태도에 대한 평가 ‰. 실습 supervision 활용 및 평가 Š. 기관 이해도에 대한 평가 ‹. 기타 하고 싶은 말 사회복지학 아동단체실습 종결평가서 ƒ. 실습 내용 및 역할에 대한 평가 실습내용은 빈곤, 결손, 위기 가정 어린이의 생활지도, 학습지도, 야외 활동 및 놀이지도를 실시하였고 특별 program으로 꿈이 자라는 교실을 7월 29일-8월 2일 동안 실시하였다. 2) 아이들과 생활하면서 상황에 따라 적절한 개입방법이 무엇인지를 배운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