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팀] 여성 쇼핑몰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03 22:11본문
Download : 여성쇼핑몰사업계획서.ppt





402. Marketing Strategy
502. 매출계획
04. Marketing Management
501. 비용分析(분석)
Download : 여성쇼핑몰사업계획서.ppt( 47 )
[이용대상]
205. 개발 전략(戰略)
[기획팀] 여성 쇼핑몰 business plan document(사업계획서)
201. 추진 배경
쇼핑몰,여성제품,상권분석,화장품,여성의류,악세사리,다이어트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03. Marketing Plan
05. Investment Highlights
203. 비전 / 목표
순서
503. 투자 및 수익
여성의류, 여성화장품, 여성악세사리, 다이어트 등 여성맞춤 쇼핑몰로 여성만을 위한 Shopping Mall 구성
301. Schedule
304. 관리 measure(방안)
03. Project Management
303. 운영 방식
103. Woman Product
401. Targeting
202. 추진 방향
204. Concept
302. Team Setting
설명
02. Business Analysis
최근 소비시장의 키워드로 ‘ 여성’이 부각되며 여성들만의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불황 속에서도 명품 소비와 웰빙 트렌드 등 새로운 소비수요를 창출해내는 소비의 주체로 평가받아온 만큼 상품 자체를 ‘여성전용’이라고 못박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소비시장의 키워드로 ‘ 여성’이 부각되며 여성들만의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여성의류, 여성화장품, 여성악세사리, 다이어트 등 여성맞춤 쇼핑몰로 여성만을 위한 Shopping Mall 구성 [이용대상] [이용대상]
101. 일반environment(환경)
[이용대상]
102. Woman Market
01. Market Research
다. 특히 여성들은 불황 속에서도 명품 소비와 웰빙 트렌드 등 새로운 소비수요를 창출해내는 소비의 주체로 평가받아온 만큼 상품 자체를 ‘여성전용’이라고 못박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