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산업화 理論(이론)의 방송대학에서의 적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23:44본문
Download : 원격교육활용론C형과제.hwp
다. 이것은 산업 현장에서 생산물에 대한 질 관리체제에 비유된다
Ⅲ. 結論
원격교육 교수 산업화 원격교육과 산업화 원리 가상교육 / (원격교육)
bibliography
Download : 원격교육활용론C형과제.hwp( 30 )





2. 원격교육의 발전방향 - 원격교육과 산업화 원리의 체제화
교수 산업화 理論(이론)의 방송대학에서의 적용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셋째, 원격교육은 교수자를 대체하기 위하여 TV, 라디오 등의 기술공학적 매체를 활용한다. 이것은 산업 현장에서 기계에 의존한 자동화된 시스템에 비유될 수 있다.순서
3. 교수 산업화 이론의 방송대학에서의 적용
원격교육 교수 산업화 원격교육과 산업화 원리 가상교육
둘째, 원격교육은 기술 장비나 표준화된 작업과정을 적용하여 이론상으로는 무한정한 양의 결과물을 만들면서 일정한 수준의 질을 보장한다.
Ⅰ. 서론
넷째, 원격교육은 가르치고 배우는 과정에서 오류를 제거하고 일정한 수준을 보장하기 위하여 교재를 계속 평가, 보완하며, 과학적 방법을 도입하여 교수체제 자체에 대한 모니터링을 실시한다.
Ⅱ. 본론
원격교육 교수 산업화 원격교육과 산업화 원리 가상교육 / (원격교육)
1. 원격교육의 개념(槪念)과 발전
본 처리해야할문제물에서는 교수의 산업화이론에 대해서 자세히 고찰해보고 산업화된 교수의 시스템이 방송대학에서 어떠한 형태로 적용되어 있는지 그 사례(instance)를 들어보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