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승기를 잡는 마케팅 戰略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승기를 잡는 마케팅 戰略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승기를 잡는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1 08:52

본문




Download : EDU952.hwp




이러한 사고의 전환과 아울러 우린 단순히 막연한 기대투자가 아닌 지렛대 efficacy와 그러한 efficacy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술적 marketing 투자를 논의하고자 한다. 먼저 사고의 전환으로서 투자성 marketing 이라는 것은 간단히 말해서 공장의 설립을 예로 들 수 있따장기적이고 지속적인 marketing 투자는 누적적으로 그 성과가 나타나고 종국에는 초기때 보…(생략(省略))
순서

설명
다.


EDU952_hwp_01.gif EDU952_hwp_02.gif EDU952_hwp_03.gif EDU952_hwp_04.gif
, FileSize : 25K , 승기를 잡는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 data(資料)크기 : 25K

Download : EDU952.hwp( 36 )




승기를 잡는 마케팅 戰略


마케팅,마케팅,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전술을 많은 기업들은 매우 중요한 개념(槪念)으로서 인식은 하고 있지만 아직 그 인식의 정도가 피상적인 면에 그치고 있따이것은 marketing 에 대한 지출을 단순한 비용으로서 당기에 그 성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착각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우린 여기서 이러한 단기적 비용으로서가 아니라 전술적이고 장기적인 안목의 투자성 지출로서 그 사고의 전환을 하려고 한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