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홈플러스 marketing 事例analysis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홈플러스 marketing 事例analysis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홈플러스 marketing 事例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11:05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ppt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
홈플러스 marketing 事例analysis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순서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홈플러스 marketing 事例analysis




설명


Download : 홈플러스 마케팅사례분석.ppt( 96 )









마케팅instance(사례) - 홈플러스
SAMSUNG TESCO - Home Plus
목차

I. 연구의 배경
1-1. 주제 선정 배경
1-2. 홈플러스 개요

II. environment 분석
2-1. 경영present condition
2-2. SWOT 분석
2-3. 3C 분석
2-4. 내 외부environment 분석

III. 마케팅 전술
3-1. STP 전술
3-2. 4P 전술
3-3. 경쟁 전술
3-2. 향후 전술 제언

IV. 結論(결론)
3-1. 홈플러스 장단점 요약
3-2. 結論(결론) 및 시사점

연구의 배경
홈플러스 instance(사례) SAMSUNG TESCO Home Plus 마케팅관리 - 2 조
연구의 배경
주제 선정 배경
한국형 할인점으로써의 성공
할인점에 대한 수요 증가
상품 외 기타 서비스의 부각
기업 개요
연구의 배경
구 분
내 용
회사명
삼성 테스코
설 립
1999. 4. 20
자본금
5,500억원
지분율
삼성물산 11%, 테스코 89%
종업원 수
약 1만3천명
점포 mean(평균) 매출
500억원(업계 추정치)
점포 present condition
홈플러스 42개, 익스프레스 21개
대표이사
이승한
environment 분석
홈플러스 instance(사례) SAMSUNG TESCO Home Plus 마케팅관리 - 2 조
`단위: 천억원
04
99
00
01
02
03
0
10
20
40
30
경영 present condition
environment 분석
연mean(평균) 6.7%의 매출성장률 기록
2.7
7.0
15
24
35
39
기업 비전
경영 present condition
environment 분석
경영 원칙
본질 경영
효율 경영
감동 경영
경영 present condition
environment 분석
사업 구조
경영 헥사곤
SWOT 분석
environment 분석
유통상권의 과포화
이마트의 까르푸 인수, 홈에버 등장
타 유통업체와의 과잉 경쟁
선진유통 노하우 도입
‘삼성’의 브랜드 파워
One stop life service
넓고 쾌적한 매장 및 다양한 취급품
안정된…(drop)


홈플러스,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홈플러스%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홈플러스%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홈플러스%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홈플러스%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홈플러스%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