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시아 경제론] 中國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strategy) (E-LAND, PEPSI, HYUNDA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1:18본문
Download : [동아시아 경제론] 중국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 (E-LAND, PEPSI, HYUNDAI).ppt
관련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레포트/경영경제
중국 시장과 중국 진출의 성공, 실패사례를 간략히 소개하고, E-LAND, PEPSI, HYUNDAI의 중국 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관련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Download : [동아시아 경제론] 중국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 (E-LAND, PEPSI, HYUNDAI).ppt( 36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현대와펩시,이랜드의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전략 , [동아시아 경제론] 중국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 (E-LAND, PEPSI, HYUNDAI)경영경제레포트 ,
Ⅰ. 중국(中國)시장
1. 중국(中國) 시장 分析
2. 포지셔닝 성공/실패 example(사례)
Ⅱ. E-LAND (Re-positioning)
1. E-LAND 紹介(소개)
2. E-LAND 해외진출
3. E-LAND 중국(中國)시장 分析
Ⅲ. PEPSI & HYUNDAI (브랜드 임대 및 판매)
1. 브랜드 도용
2. 펩시 스포츠용품 브랜딩 example(사례)
3. 펩시 스포츠용품의 경쟁력
4. 현대 브랜드 판매 example(사례)
Ⅳ. Recommendation
4. 현대 브랜드 판매 example(사례)
• 한자브랜드 ‘시엔다이(現代)’ 판매
• 3천만 달러
• 연 매출액의 5% 로열티 수급
• 후회없는 선택 – CHIGO 의 능력 인정
• 윈웨이(Winway)社와 계약 계기
↔
• 하이얼, 하이신, 춘란 등과 경쟁
• 광도성을 비롯 중국(中國) 전역에 합법적 판매
• 광고비 감소
• 브랜딩 戰略 습득
• 현대 이미지에 무임승차
Ⅳ. Recommendation
● 소비자 포지셔닝 -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준거점으로 하여 자사제품의 포지션을 개발
• 구체적 포지셔닝
• 일반적 포지셔닝
• 정보 포지셔닝
• 심상 포지셔닝
● 경쟁적 포지셔닝 - 경쟁자의 포지션을 준거점으로 하여 …(To be continued )
현대와펩시,이랜드의中國진출브랜드마케팅전략(strategy)
설명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99%EC%95%84%EC%8B%9C%EC%95%84%20%EA%B2%BD%EC%A0%9C%EB%A1%A0%5D%20%EC%A4%91%EA%B5%AD%EC%A7%84%EC%B6%9C%20%EA%B8%B0%EC%97%85%EC%9D%98%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20(E-LAND,%20PEPSI,%20HYUNDAI)_ppt_01.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99%EC%95%84%EC%8B%9C%EC%95%84%20%EA%B2%BD%EC%A0%9C%EB%A1%A0%5D%20%EC%A4%91%EA%B5%AD%EC%A7%84%EC%B6%9C%20%EA%B8%B0%EC%97%85%EC%9D%98%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20(E-LAND,%20PEPSI,%20HYUNDAI)_ppt_02.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99%EC%95%84%EC%8B%9C%EC%95%84%20%EA%B2%BD%EC%A0%9C%EB%A1%A0%5D%20%EC%A4%91%EA%B5%AD%EC%A7%84%EC%B6%9C%20%EA%B8%B0%EC%97%85%EC%9D%98%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20(E-LAND,%20PEPSI,%20HYUNDAI)_ppt_03.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99%EC%95%84%EC%8B%9C%EC%95%84%20%EA%B2%BD%EC%A0%9C%EB%A1%A0%5D%20%EC%A4%91%EA%B5%AD%EC%A7%84%EC%B6%9C%20%EA%B8%B0%EC%97%85%EC%9D%98%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20(E-LAND,%20PEPSI,%20HYUNDAI)_ppt_04.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99%EC%95%84%EC%8B%9C%EC%95%84%20%EA%B2%BD%EC%A0%9C%EB%A1%A0%5D%20%EC%A4%91%EA%B5%AD%EC%A7%84%EC%B6%9C%20%EA%B8%B0%EC%97%85%EC%9D%98%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20(E-LAND,%20PEPSI,%20HYUNDAI)_ppt_05.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8F%99%EC%95%84%EC%8B%9C%EC%95%84%20%EA%B2%BD%EC%A0%9C%EB%A1%A0%5D%20%EC%A4%91%EA%B5%AD%EC%A7%84%EC%B6%9C%20%EA%B8%B0%EC%97%85%EC%9D%98%20%EB%B8%8C%EB%9E%9C%EB%93%9C%20%EC%A0%84%EB%9E%B5%20(E-LAND,%20PEPSI,%20HYUNDAI)_ppt_06.gif)
[동아시아 경제론] 中國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strategy) (E-LAND, PEPSI, HYUNDAI)
中國 시장과 中國 진출의 성공, 실패사례(instance)를 간략히 introduce하고, E-LAND, PEPSI, HYUNDAI의 中國 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strategy)에 대하여 요점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