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동아시아 경제론] 中國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strategy) (E-LAND, PEPSI, HYUNDAI)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동아시아 경제론] 中國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strategy) (E-LAND, PEPSI, HYUNDAI)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동아시아 경제론] 中國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strategy) (E-LAND, PEPSI, HYUNDA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1:18

본문




Download : [동아시아 경제론] 중국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 (E-LAND, PEPSI, HYUNDAI).ppt




관련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레포트/경영경제
중국 시장과 중국 진출의 성공, 실패사례를 간략히 소개하고, E-LAND, PEPSI, HYUNDAI의 중국 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에 대해서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관련 리포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아무쪼록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Download : [동아시아 경제론] 중국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 (E-LAND, PEPSI, HYUNDAI).ppt( 36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현대와펩시,이랜드의중국진출브랜드마케팅전략 , [동아시아 경제론] 중국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 (E-LAND, PEPSI, HYUNDAI)경영경제레포트 ,

Ⅰ. 중국(中國)시장
1. 중국(中國) 시장 分析
2. 포지셔닝 성공/실패 example(사례)

Ⅱ. E-LAND (Re-positioning)
1. E-LAND 紹介(소개)
2. E-LAND 해외진출
3. E-LAND 중국(中國)시장 分析

Ⅲ. PEPSI & HYUNDAI (브랜드 임대 및 판매)
1. 브랜드 도용
2. 펩시 스포츠용품 브랜딩 example(사례)
3. 펩시 스포츠용품의 경쟁력
4. 현대 브랜드 판매 example(사례)

Ⅳ. Recommendation

4. 현대 브랜드 판매 example(사례)
• 한자브랜드 ‘시엔다이(現代)’ 판매
• 3천만 달러
• 연 매출액의 5% 로열티 수급
• 후회없는 선택 – CHIGO 의 능력 인정
• 윈웨이(Winway)社와 계약 계기

• 하이얼, 하이신, 춘란 등과 경쟁
• 광도성을 비롯 중국(中國) 전역에 합법적 판매
• 광고비 감소
• 브랜딩 戰略 습득
• 현대 이미지에 무임승차

Ⅳ. Recommendation

● 소비자 포지셔닝 -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준거점으로 하여 자사제품의 포지션을 개발
• 구체적 포지셔닝
• 일반적 포지셔닝
• 정보 포지셔닝
• 심상 포지셔닝
● 경쟁적 포지셔닝 - 경쟁자의 포지션을 준거점으로 하여 …(To be continued )






현대와펩시,이랜드의中國진출브랜드마케팅전략(strategy)








설명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1.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2.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3.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4.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5.gif [동아시아%20경제론]%20중국진출%20기업의%20브랜드%20전략%20(E-LAND,%20PEPSI,%20HYUNDAI)_ppt_06.gif
[동아시아 경제론] 中國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strategy) (E-LAND, PEPSI, HYUNDAI)

中國 시장과 中國 진출의 성공, 실패사례(instance)를 간략히 introduce하고, E-LAND, PEPSI, HYUNDAI의 中國 진출 기업의 브랜드 전략(strategy)에 대하여 요점한 리포트입니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