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란트 마케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23:32본문
Download : 네오플란트 마케팅분석.ppt
설명






회사紹介(소개)
네오 바이오텍은 (주)우리 동명이 치과용 임프란트의 연구개발에 10
여년을 이상을 투자한 결실로 2000년 7월 임프란트 전문 기업으로
출범.
지난 수년간 한국인의 체질과 체형에 적합한 생체재료에 관한 연구
를 지속하여 왔으며, 그 결과 SLA, BLASTING, ACID ETCHING
등의 표면처리를 바탕으로 최고의 정밀도와 최상의 청결도를 갖춘
NEOPLANT 시스템을 출시.
네오바이오텍은 임프란트 국산화를 위해 끊임없는 연구, 투자와 국
내의 많은 치과 대학들과의 임상 연구를 통해 치과용 임프란트의 선
발주자인 유럽, 미국의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 결과를 얻음.
100%환불 및 교환 등 제품에 대한 평생보장제도와 ‘제조물책임保險(보험) ’
가입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 및 안정성을 높였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각하고 행동하는 기업으로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연혁
1995 01. 치과용 전문회사 동명합금(사장 이명범) 치과용 임프란트 국산
화 연구개시
1999 05. ㈜우리동명(구 동명합금)치과용 임프란트 품목허가 획득 (형명
BIOPLANT, 허가번호 99-121)
2000 02. ㈜우리동명 임프란트 사업본부 발족
07. ㈜우리동명 임프란트 사업본부 중심으로 ㈜네오바이오택 설립.
2001 04. BIOPLANT를 보완하여 neoplant 출시 (품목허가 번호 01-182)
2001 07. ㈜네오바이오텍 생체재료연구소 설립
07-12. 전국 8개대학 중장기(1-5년) 임상계약 체결
(강릉대, 단국대, 연세대, 서울대, 전북대, 원광대, 고려대,
이화여대)
2001 12. 산업기술평가원 주관 산업기초기술연구개발사업 참여
2002 04. 벤처기업 …(생략(省略))
네오플란트 마케팅analysis(분석)
순서
Download : 네오플란트 마케팅분석.ppt( 61 )
네오플란트 마케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네오플란트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오플란트 마케팅분석
다.
네오플란트,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네오플란트 마케팅analysis(분석)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