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7:00

본문




Download :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 소비와 산업재 시장을 세분화하기 위한 주여 변수를
열거하고 논의한다.

기업이 어떻게 시장에서 최고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자신의 제품을 자리매김하는지 논의한다.

3. 기업이 어떻게 매력적인 시장 세그먼트를 확인하고,
시장 표적화 책략을 선택하는지를 설명(說明)한다.
학습 목표(goal)
_SLIDE_4_
고객 선정
가치 제안
STP책략 + discrimination화
_SLIDE_5_
도시
지역
국가
동네
지리적 세분화
)
지리적 세분화(Geographic Segmentation
_SLIDE_6_
지리적 세분화의 예
지리적 변수 :
1. 열대성 기후
2. 주요 강의 70% 이상이 세균으로 오염

인도네시아 공략

세계 지역 / 나라 :
중동; UAE, 사우디 아라비아, 이집트 등

인도네시아 공략

지리적 세분화(Geographic Segmentation
_SLIDE_7_
지리적 세분화의 예
업체
2009년 말
2xxx년 8월
롯데 슈퍼
190
231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168
206
GS 슈퍼마켓
138
183
이마트 에브리데이
11
15
※ 자료(資料) = 각 회사 홈페이지

기업형 슈퍼마켓
(SSM; Super Supermarket) :
도시 크기가 작거나
부지확보가 어려운 주거지 중심의 근린상권 입지
지리적 세분화(Geographic Segmentation
_SLIDE_8_


인구통계적
세분화

연령
교육
수…(투비컨티뉴드 )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고객마케팅 소비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순서

다.고객마케팅,소비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고객마케팅,소비자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1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고객지향적 marketing 책략: 표적고객을 위한 가치창출

_SLIDE_2_
Contents
고객지향적 marketing 책략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discrimination화와 포지셔닝
_SLIDE_3_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의 선정, discrimination화, 포지셔닝 같이 고객지향적 marketing 책략을 설계할 때 네 가지 중요한
단계를 정이한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