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활용 수업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23:31본문
Download : 인터넷활용 수업방법.hwp
교사의 역할, 학습자의 역할 및 교육내용이 변경되면 필연적으로 교수의 형태도 변한다. 정보검색과정과 정보교환과정 등의 인터넷(Internet) 활동은 학습자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된다된다. 인터넷(Internet)을 이용한 수업에서의 학습자는 추종자의 역할에서 벗어나 자신의 학습에 대하여 계획하고 능동적으로 실행하는 역할을 수행한다.인터넷활용수업방법 , 인터넷활용 수업방법사범교육레포트 ,



레포트/사범교육
Internet활용 수업방법
설명
인터넷(Internet)이 할 수 있는 기능과 인터넷(Internet)에 포함된 정보들은 교육적으로 활용될 가치를 풍부하게 담고 있어 학교교육의 수업에 가치있게 활용될 수 있다 수업에 인터넷(Internet)이 활용되면 수업의 기본요소의 성격이 변한다.
2) 교사 역할의 변화
인터넷(Internet)을 수업에 활용하는 정보화 시대에 살고 있는 교사들의 역할은 과거의 교사들과 구별되는 몇 가지 역할이 있다
첫째, 학생의 학습설계를 돕는 설계자의 역할을 해야 한다.순서
Internet활용수업방법
,사범교육,레포트
인터넷활용수업에 대해서 피력했습니다. 과거의 수업…(생략(省略))
Download : 인터넷활용 수업방법.hwp( 65 )
Internet활용수업에 관련되어 피력했습니다.
다.
1) 학습자 역할의 변화
인터넷(Internet)이 도입되는 수업에서는 학습자의 역할이 증대되어 학습자 중심의 수업상황이 창출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