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시장마케팅전략(strategy).해외시장마케팅전략(strategy),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12:23본문
Download : 인도시장마케팅전략.해외시장마케팅전략,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오로라월드인도진출.pptx
인도시장마케팅전략.해외시장마케팅전략,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오로라월드인도진출 , 인도시장마케팅전략.해외시장마케팅전략,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오로라월드인도진출경영경제레포트 , 인도시장마케팅전략 해외시장마케팅전략 완구시장마케팅 인도완구시장마케팅 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 오로라월드인도진출
순서
인도시장마케팅전략,해외시장마케팅전략,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오로라월드인도진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인도시장마케팅전략.해외시장마케팅전략,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오로라월드인도진출.pptx( 37 )
레포트/경영경제
인도시장마케팅전략(strategy).해외시장마케팅전략(strategy),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strategy),오로라월드인도진출
인도시장마케팅전략(strategy).해외시장마케팅전략(strategy),완구시장마케팅,인도완구시장마케팅,오로라월드마케팅전략(strategy),오로라월드인도진출
_SLIDE_1_
인도 시장개척을 위한 심층조사 analysis과 책략대책
_SLIDE_2_
Table of Contents
인도완구 시장 동향 analysis
인도완구시장 세분화
인도완구의 시장 진출을 위한 STP
인도완구의 4P Mix
인도완구시장 구축을 위한 진출 최종 평가
_SLIDE_3_
오로라월드
_SLIDE_4_
오로라월드
_SLIDE_5_
오로라월드
_SLIDE_6_
오로라월드
_SLIDE_7_
포지셔닝
책략
drawback(걸점) 인식
현지 및 해외 업체들의 선점으로 , 현재 오로라월드는 인도 내에서의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상태
인도 시장에서 오로라월드의 프리미엄 이미지 구축
책략 도출
높은 가격을 책정하고 매장의 접근성을 한정함으로써 오로라월드의 이미지를 고급화시킴
수행방법
기초 analysis
4P Mix
인도완구시장의 주요
구매층 analysis
선점업체들의 analysis
집중화 marketing 책략
세부 목표(goal)
목 표
제품
가격
촉진
유통
캐릭터인형과 애니메이션 제품의 다각화
원가 우위보다는 프리미엄으로 정책
매스미디어시장을 이용
“`바산트 비하르`”지역에 직접판매를 통해 상류층의 제품구매율을 높인다
먼저 뉴델리의 인도 상류층을 타겟으로 하여 오로라월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만듦
오로라월드
_SLIDE_8_
인도완구시장동향 analysis
_SLIDE_9_
인도완구의 소비자 동향
경제규모
16,076억 달러 (2xxx년)
인구
1억 2160만명
경제성장률
8.5% (2xxx년)
국토면적
3,288천
1인당 GDP
1,313 달러 (2xxx년)
통화단위
루피
민간소비성장률
5.2% (2xxx 년)
환율
45.73 (2xxx년)
2008
2009
2xxx
경상GDP(억달러)
12,813
12,735
16,076
경제성장률
5.1
9.1
8.5
산업생산증가율
4.2
6.6
…(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