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l.kr 스폰서쉽(PPLmarketing )에 관한 보고서 > tropical4 | tropical.kr report

스폰서쉽(PPLmarketing )에 관한 보고서 > tropica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ropical4

스폰서쉽(PPLmarketing )에 관한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6:38

본문




Download : 스폰서쉽(PPL마케팅)에 관한 보고서.doc










,경영경제,레포트



명확한 goal(목표) 를 설정하라


스폰서십 마케팅은 기업의 장기적인 마케팅 goal(목표) 를 수행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이라고 할 수 있따 따라서, 스폰서십 마케팅은 기업이 당면한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활용되는 마케팅 수단으로 인식되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주요 고객에 대한 응대(Hospitality) 목적으로 스폰서십을 활용하는 경우를 들 수 있따 이 때는 우량 고객에 대한 관리 차원에서 프리미엄 티켓 제공, 신규 제품 紹介(소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program]) 제공 등의 마케팅 활동이 필요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스폰서십의 목적은 크게 3가지로 분류할 수 있따

우선 기업의 이미지 제고 노력을 위해 스폰서십을 활용하는 경우이다. 바슈롬(Bausch & Lomb)은 자사의 주요 거래 파트너들이 바슈롬(Bausch & Lomb)의 다양한 사업 영역을 모르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스폰서쉽(PPL마케팅)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눈에 띈 성과는 기존의 재봉틀 회사라는 이미지에서 정보기기 회사로 변신에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이다.

1984년 올림픽 후원업체로 참가했던 브라더 공업의 경우 올림픽을 기점으로 매출은 16.3%, 경상이익은 21.6% 증가했다. 이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마케팅 goal(목표) 수립의 중요성을 잘 보여주는 사례(instance)라고 할 수 있따

둘째, 매출 상승을 위해 스폰서십을 활용하는 경우이다. 따라서, 스폰서십과 관련된 다양한 판촉 활동의 전개, 신규 제품 출시 등의 마케팅 활동이 병행되어야 할 것이다.스폰서쉽에관하여 , 스폰서쉽(PPL마케팅)에 관한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스폰서쉽(PPL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doc_01.gif 스폰서쉽(PPL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doc_02.gif 스폰서쉽(PPL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doc_03.gif 스폰서쉽(PPL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doc_04.gif 스폰서쉽(PPL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doc_05.gif 스폰서쉽(PPL마케팅)에%20관한%20보고서_doc_06.gif

스폰서쉽(PPLmarketing )에 관한 보고서입니다. 이러한 목적 아래에서는 시장 점유율 상승, 고객 이탈률 감소, 신규 고객 창출 등이 주요 goal(목표) 가 될 것이다. 이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 고객 충성도 확보, 종업원의 애사심 고취 등이 주요 goal(목표) 가 될 수 있따 따라서, 스폰서십 마케팅을 기업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program]) 과 연계하거나 PR 활동에 적극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기존의 파트너들은 충분히 바슈롬(Bausch & Lomb)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을 자사의 인지도 부족으로 인…(투비컨티뉴드 )

스폰서쉽(PPLmarketing )에 관한 보고서
스폰서쉽에관하여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스폰서쉽(PPL마케팅)에 관한 보고서.doc( 59 )




다.
전체 40,79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ropic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